마사지 치료사가 Yelp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마사지 치료사가 Yelp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아마도 당신은 Yelp에 대해 알고 있었고 Yelp에 대한 등 문지름 치료 관행의 웹 기반 입장을 다루는 데 좀 더 관여할 생각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아마도 당신은 "안녕하세요, 전화를 돌려주세요! 나는 Yelp가 무엇인지 전혀 모릅니다"라고 생각하고 있을 수 있으며 먼저 빠른 설명이 필요합니다. 자, 다음과 같습니다.


는 고객이 조직에 등록하고 카페, 바, 극장, 숙박 시설, 살롱, 문지름 고문 등과 같은 행정 기관에 대한 설문 조사를 게시할 수 있는 지역 기반 웹 기반 감사 웹사이트입니다. 전국의 일부 지역은 남들보다 옐프가 현명하다. Portland, Oregon, San Fransisco(Yelp가 시작된 곳)와 같은 도시 커뮤니티는 이 사이트에 대해 농담을 하지 않습니다. 조직은 창에 다음과 같은 스티커를 게시합니다.


라는 다크 홀에 들어가면 Yelp가 작동하는 방식과 Yelp가 똑똑한지 여부에 대한 추가 토론이 많이 있습니다. 바보 같은 풍자:


짧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등 문지름 치료 사업을 위해 Yelp와 관련하여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중 일부에 도달해야 합니다.


1. 페이지 보장


아무런 준비 없이는 서울오피 게시물을 만들 수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 누구든지 언제든지 Yelp에 비즈니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이전에 귀하의 비즈니스를 추가했다고 가정하면 귀하의 게시를 보장해야 합니다. 페이지를 보장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감사 추적 및 답변

특별한 제안을 하십시오(나중에 더 많이!)

비즈니스에 대한 사진 및 데이터 추가

비즈니스 페이지의 화면 관점

포스트 행사 및 발전

몇 가지 기본적인 발전 사항이 있습니다.


Yelp로 이동하여 귀하의 비즈니스 이름을 찾으십시오.

페이지가 목록 항목에 표시된다고 가정하고 제목을 클릭합니다.

페이지 하단의 "Guarantee This Business"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즈니스 계정을 만들기 위한 후속 단계를 따르세요.

귀하의 비즈니스에 맞는 전화번호를 완성하여 확인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기계화된 프레임워크를 사용한다고 가정하고 기능을 추가하십시오.

전화를 받고 확인 코드를 기록하십시오

화면에 확인 코드를 입력하세요


2. 설문조사 작동 방식(예: Yelp 리뷰 필터)


운이 좋든 불행하든 누구든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설문조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어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 놀라운 영역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개인이 긍정적인 설문조사보다 부정적인 설문조사를 게시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Yelp의 아이디어가 비관적인 감사에 치우쳐 있다고 말합니다.


Yelp 리뷰 필터에 대해 웹 전체에서 많은 수고가 있습니다. 도움은 감사가 좋은 감사(또는 경쟁업체에 대한 형편없는 설문조사)에 비용을 지불하는 사기꾼이나 조직이 만든 것이 아니라 진정한 설문조사임을 보호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스팸을 통제하기 위해 Yelp 리뷰 필터에서 많은 계산을 활용합니다. 이로 인해 사이트에서 걸러내고 제거해야 하는 몇 가지 실제 설문 조사가 초과되었습니다. opviewer.com에 Yelp Review Filter 토론에 대한 특별한 기사가 있습니다.


모든 단일 인터넷 기반 설문조사와 마찬가지로 Yelp 감사도 잠정적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무시무시한 설문조사나 감사 부재를 관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Yelp를 사랑하는 도시에 있다고 가정하면 더 끔찍할 수 있음).


3. 홍보


Cry는 귀하가 자신의 게시물을 홍보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이에 대해 귀하를 괴롭히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한 등 전문가는 최근에 Yelp에서 홍보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최근 토론에서 몇 가지 조언을 듣기 위해 연결했습니다.


매월 비용을 지불한다고 가정하면 경쟁자 프로필에 광고를 게재하고 내 프로필에서 경쟁자 알림을 제거합니다. 목표는 더 많은 감시자를 잡아 마침내 그 감시자를 클라이언트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1년 계약에 서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몇 가지 건전한 제안을 들을 때까지는 아무 것도 서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다른 전문가로부터 이 추천을 받았고 우리는 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Yelp에서의 홍보가 진행되는 한, 완전히 압도된 공간에서 일하고 Google의 첫 페이지에 대해 수많은 다른 전문가와 경쟁해야 한다고 가정하면 Yelp 홍보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도시에 있는 개인이 중요한 Yelp 고객이라고 가정하면 1년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볼 수 있도록 Yelp Deals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경 비율을 추적하여 신규 고객과 확장된 비즈니스에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토론에 참여한 또 다른 전문가는 Yelp에 무료로 게시하는 데 다음과 같이 참여했습니다.


내 Yelp 게시물에서 내 새 비즈니스의 75%를 얻고 Yelp로 홍보하는 데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성급하지만 많은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없습니다.


4. 게시물 처리


웹 기반 상태를 처리하는 것과 관련하여 기능하는 회원이 되거나 다른 사람이 토론을 제어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Yelp 게시물의 상황입니다.


감사를 받는 시점에서 설문조사 및 분석가와 연결하기 위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해설자를 동료로 추가하고 설문조사에 찬성 투표를 하고('재미있는' 또는 '도움이 되는'과 같은 레이블을 지정할 수 있음) 분석가에게 감사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특별 행사, 행사, 발전, 활동 시간 및 기여도와 같은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로 게시물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5. 전진


Yelp에서 다이내믹하게 사용하기로 선택했다고 가정하고 Yelp에 등록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개선 또는 배치를 설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전문적인 참조가 있으면 발전이 무료이므로 한 번 시도해도 손상되지 않습니다. 할인은 유료 판촉과 다릅니다.


귀하의 지역에 대한 특별한 제안을 설정하십시오. 다음은 생각하게 만드는 몇 가지 생각입니다.


Yelp를 확인하고 등을 문지르는 데 15분을 추가로 받으십시오.

웹에서 예약하면 등을 문지르면 5% 할인

10번째 등록할 때마다 무료 등 문지름 (예배 카드)

수요일 등록시 25% 할인 (불편한 날 업무 지원)

고객이 Yelp에 귀하의 비즈니스에 등록할 때 해당 개인과 동행하는 모든 개인은 그들이 귀하를 방문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자신의 Twitter 및 Facebook 계정을 Yelp 계정에 연결했다고 가정하면 해당 채널에서도 등록이 시작됩니다. 비공식 교환 판촉(1000배)과 같은 등록을 고려하십시오.


Yelp의 사고 과정을 알아야 합니다! 작동하는 Yelp 클라이언트라고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Yelp에서 당신의 등 문지름 치료 연습의 비즈니스 페이지를 이끌고 있습니까? 비고란에 당신의 생각을 말해주세요!


**업데이트** 아래의 설명과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 사이트를 통한 수많은 댓글에서 알 수 있듯이 Yelp를 단호하게 싫어하는 개인이 많이 있습니다(주로 분리 및 홍보 과정 때문에 Yelp는 경쟁자가 게시물에 표시되도록 허용합니다. Yelp로 홍보한다고 가정). 최근에 William은 Massamio의 Facebook 페이지에 이에 대한 하나의 특별한 계정 삽화에 대한 연결을 게시했습니다. Yelp가 편견이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재검토!!


2013년 10월 14일, 우리는 Yelp의 레코드 책임자 중 한 명과 함께 한 시간을 즐겼고 Yelp가 문지름 고문에게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했습니다. 다음은 기능의 일부입니다.


CitySearch 및 Google 지역 정보와 같은 다양한 카탈로그와 대조적으로 Yelp는 지역 비즈니스를 검색하는 더 많은 개인을 끌어들입니다. 여기에서 Yelp의 현재 트래픽: Yelp 대 다른 디렉터리를 참조하세요.

사회 경제학은 중요하고, Yelp의 군중은 오피정보 일반에서 이상적인 등을 문지르는 고객과 비교할 만한 사회 경제학을 가질 것입니다.

Yelp에서 홍보: Yelp에 따르면 기업가는 Yelp에 리소스를 1달러 넣을 때마다 3달러를 받습니다. Howl은 "최근 4,800명의 기업가를 연구하여 Yelp가 개인 벤처에 미치는 재정적 영향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비즈니스 방법론에 대한 주요 카운슬러입니다. 결과는 교육적입니다. 무료 기업가 기록이 있는 독립 벤처는 Yelp의 연간 수입은 보통 $8,000입니다." 그것에 대해 블로그를 읽으십시오.

회의 시간에 Yelp는 Yelp에서 비즈니스를 얼마나 강력하게 홍보해야 하는지를 고려하여 4가지 프로젝트를 제안했습니다. 모든 번들은 언급된*을 포함하고 연간 계약에 따라 달라집니다.$1050/월 - 매월 3000개의 지정된 프로모션 포함

$800/월 - 매월 2100개의 지정된 프로모션 포함

$550/월 - 매월 1200개의 지정된 프로모션 포함

$350/월 - 매달 500개의 지정된 광고를 포함합니다.* 언급된 하이라이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비디오 제작, 비디오 촉진, 사진 슬라이드쇼, 행동 유도 버튼, 경쟁자 프로모션 대피, 기업가 계정 팔로우, 계정 관리자. 이러한 요소의 그림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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