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에게 마사지를 보여주기
남성에게 마사지를 보여주기
"... 남성은 등을 문지르는 것이 압력 감소 또는 당뇨병과 같은 명백한 상황에 대한 치료에 필수적이며 죄책감이 아닌 방식으로 더 가까이 다가갔다고 가정하면 등을 더 정기적으로 문지르게 될 것입니다." - MTJ의 마사지 치료사 Pete Whitridge, 2008년 봄
여자들보다 남자들에게 보여줄 때 더 열심히 해야 하지 않나?
훈련에 더 많은 남성이 필요한 경우에는 응답이 예일 수 있습니다. 여성은 아직 남성보다 더 많이 문지르고 있습니다(개선되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AMTA(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의 2016년 구매자 개요에서 알 수 있듯이 여성의 22%와 남성의 16%는 곧 등을 문질러야 한다고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남자는 어떤 이유로 반죽합니까?
남자가 반죽을 계획하도록 자극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문질러지는 몇 사람에게 이유를 물어보기로 했습니다. 욱신거리는 고통을 줄이고 상처의 회복이 쇠퇴를 이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부상 예측, 긴장 완화 및 스트레스 감소에 우수한 등급을 부여했습니다. "무슨 이유로 반죽을 하느냐"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장비를 갖춘 행정부서장(이전에는 이라크에서): 특히 힘든 현장 운동을 한 후 처음으로 등을 문지르게 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아플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곳이 아팠다! 내가 이것을 뒷받침할 현실이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이 개인이 회복했을 때 받는 끔찍한 압력 문제의 부작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조 설계자: 다치거나 무언가가 정말로 가까워지면 문질러서 스스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기업가: 나는 욱신거리는 고통을 즉시 처리할 때 일반적으로 더 큰 것으로 바뀌지 않기 때문에 평범한 등을 문지릅니다. 문지름은 내가 다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되며, 실제로 내가 부상을 입었을 경우 즉시 치료를 받습니다.
변호사: 첫째, 압력을 관리하는 비범한 방법이기 때문에 문지르게 되고 둘째, 상처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남자는 특별한 걱정거리가 있습니까?
내 인터뷰 대상자 중 두 명은 가게에 들어가기 전에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모른다는 것이 걱정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남성에게만 해당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반죽 고문에게는 다른 고객이 모호한 세계에 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친밀함으로 그의 위안 수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은 옷을 입을 수 있는지 여부, 전문가가 이에 대해 알아야 하는 사항, 회의 중에 해야 할 일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다른 고객의 걱정을 덜어주는 것은 새로운 남성 고객을 만나는 순간까지 흥미롭게 다가옵니다. 악수를 단단히 하고 분명하고 수줍지 않게 전달하여 놀라운 기술과 안정감을 느끼게 합니다.
사람들을 훈련에 참여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추측할 수 있듯이 인터뷰 대상자를 문지르도록 설득한 것은 배우자나 여성 공범자였습니다. 이 여성들은 등을 문지르는 것의 장점과 즐거움을 만났고 그들이 사랑하는 남성들도 그것을 확인하도록 해야 했습니다. 농축액은 마찬가지로 여성이 문제를 조사하고 가족의 의료 서비스 선택에 대해 결정해야 함을 보여줍니다. 여성 고객에게 등을 문지르는 기능을 알려줌으로써 남성과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등 문지르기 전문가들은 선물 선언과 지정된 승진을 통해 여성 고객을 통해 남성에게 추가로 도달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남성에게 다가가는 또 다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작업 환경에서 또는 경우에 따라 시트 문지름은 남성이 의복을 착용한 상태에서 등을 문지르는 것을 처음 접하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안전한 방법입니다.
커플의 등을 문지르십시오. 시설, 운동 센터 또는 스파에서 다른 약과 함께 시간을 계획하거나 따뜻한 욕조나 족욕 시간과 함께 30분의 반죽을 포함하는 번들을 판매하여 공범자가 타협할 수 있습니다.
남성의 관심사에 대한 제한된 시간 메시지를 타겟팅하십시오! 당신의 지역에 당신의 특별한 노력을 알리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근본적으로가 아니라 당신이 하는 방법론을 공개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상처를 예방하는 역동적인 개인을 돕는 데 재능이 있다고 가정하고 그들의 몸을 따라잡을 수 있다고 가정할 때, 그 시점에서 명함, 전단지, 그리고 전단지. 편두통 감소, 긴장 감소, 더 나은 휴식의 모든 비교 이점과 함께 압력 감소를 중심으로 한다고 가정하고 이를 촉진하십시오!
인터뷰 대상자 중 한 명이 말했듯이 "등 문지름이 효과가 있습니다! 근육이 지속적으로 닫혀 있기 때문에 등 문지름과 요가를 사용하여 자유롭고 적응력을 유지합니다." 그는 그에게 중요한 이점(적응성)을 표현하고 있으며, 결과를 만난 후 문지름에 대해 열광하는 사람은 결코 그가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내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속해서 고통을 완화하고 압력을 줄이며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또한, 오피후기 학교 교육 및 홍보 를 통해 남성들에게 이를 알리십시오 . 그들이 문지르러 와서 놀라운 결과를 경험하고 그들이 당신에게 진정한 확신을 갖고 있음을 관찰하면 남성은 당신의 가장 확고한 고객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내 마사지 치료사는 나를 알고있다.
나는 내 등 문지름 고문에 의해 계속 기절합니다 . 그녀는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훈련을 홍보하는 것과 관련하여 고객의 캐릭터에 초점을 맞추는 데 정말 능숙합니다. 나는 이것을 의미한다:
하루 이틀 전에 그녀가 전화를 걸어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안녕하세요, Deanna, 한동안 당신을 보지 못했고 오늘 저녁에 철회했습니다. 들어오고 싶은 마음이 있으면 줄게요. 10달러 할인. 이른 오후 전에 전화해."
선량! 그녀가 한 일을 보았습니까? 그녀는 나의 불참을 알아차렸고(그녀는 나를 기억했다! 그녀는 나를 좋아한다!), 그녀는 나에게 동기를 부여했고($10 할인), 그 후에 나에게 컷오프 시간을 주었다. 즐거운. 매우 괜찮은. 나는 그것을 할 수 없었지만 그녀가 이 전략을 채택하게 된 동기와 그녀가 저에게 전화한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그녀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녀는 여기저기서 고객들이 24시간 철회 통지를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그녀가 그들에게 철회 비용을 청구한다고 가정하고 그 고객들을 잃을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마감 시간이 있을 때 예약 공간을 차지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예약 시작 시간에 예약을 하고 갑자기 전화를 했다고 해도 화를 내지 않을 고객에게 전화를 걸기로 선택했습니다. 나). 이것은 그녀를 위한 또 다른 방법론이지만 그녀는 그것이 진정으로 잘 작동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자주, 누군가가 떨어진 자리를 잡을 수 없는 경우에 그녀는 실제로 다른 시간에 전화를 걸어 예약을 하는 사람(나와 같은)을 얻습니다.
생각 해보세요.
이것은 일반적으로 익숙하지 않은 방법론일 수 있습니다. 단순히 전화를 걸어 고객에게 전화를 걸려면 배짱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를 위해 아름답게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그녀의 생각을 받아들이고, 비틀고, 구부리고, 훈련에 맞게 만드십시오. 비즈니스 홍보와 관련하여 고객의 특성을 따르십시오. 폐기처분을 받을 때마다 다음과 같은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보십시오.
A) 일반적으로 최근에 중단된 시간 주위에 일정을 잡거나 제한된 회의 기회(예: $10 할인)에 뛰어들고
B) 당신이 갑자기 전화를 했다고 해서 화를 내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는 타당한 근거를 제공하고 고객의 성향에 대해 알고 있음을 보여주며 일반적으로 채워지지 않은 시간 할당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음은 모든 것이 평등하다는 몇 가지 다른 생각입니다.
그들이 부산오피 를 취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문의 하십시오 . 그들이 좋아하는 전체 시간을 기록하십시오. (매 회의나 전화할 때마다 요약을 요청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아직 비슷한 회의 시간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할까요?)
고유 제안에 가장 자주 응답하는 클라이언트를 확인합니다. 다음 제안을 전달할 때 그들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전화를 걸고 싶은지 물어보십시오. (추가로 어떤 제안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물어보십시오. 그것은 그것을 할 수 있는 특징적인 기회이며 당신의 노력을 실제로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하의 고객 중 일반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선물 인증을 받는 사람이 있습니까? 고객에게 생일/기념 관리 목록을 시작한다고 알리십시오. 특별한 이벤트가 있기 2주 전에 클라이언트의 배우자/부모/자녀에게 전화를 걸거나 카드를 보내 이벤트를 기억하도록 돕습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더 좋은 방법은 고객의 친척이나 동반자가 고객을 위해 증서를 구입했을 때 지금으로부터 1년 후 비슷한 시기에 업데이트 전화를 받고 싶은지 문의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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