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정말로 맞는 사람을 파악하여 더 많은 마사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당신에게 정말로 맞는 사람을 파악하여 더 많은 마사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등을 문지르는 것이 상처와 상태가 있는 개인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전문가와 조정하는 것에 관한 것이었으므로 우리는 더 많은 등 문지름 고객을 확보하는 것에 대해 논의할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사업은 더 많은 등 문지름 고객을 확보하는 데 필요한 테이블 능력을 활용함으로써 번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각 등 문지름 전문가의 사업 을 끝까지 유지하기 위해 매우 많은 팽팽한 등, 다친 무릎 및 걱정스러운 보호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 입니다.


우리의 준비와 손 능력은 근본적으로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우리의 정체성이 무엇이며 우리가 할 준비가 된 것을 완료할 때 고객과 ​​협력하는 방식입니다. 당신이 볼 것으로 예상되는 고객을 생각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어쩌면 그들은 당신이 단순한 친밀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몸이 느슨하고 압박감이 없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현재 이 고객이 가지고 있는 특성의 일부와 이러한 특성이 귀하의 성격 및 행성에 존재하는 접근 방식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고려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에너지가 넘치거나, 섬세하게 말을 하거나, 자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매우 무뚝뚝하고 개방적이거나, 조심스럽게 추적하는 합리적인 목표를 가지고 오는 사람에게 적합한 특성임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깊이,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작업에서 어떻게 빛을 발하는지.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가장 잘 일하는 클라이언트를 관찰하는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정확히

마음챙김을 확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을 다시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를 조사하는 시간과 자산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Soul Vision이라고 부르는 상호작용을 만든 Anne Sagendorph-Moon과 함께 일했습니다. 그녀가 제기하는 강력한 질문 중 하나는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입니다. 그녀는 개인이 이 질문에 응답하기 시작하고 편집되지 않은 상태에서 실제 약점과 열정이 드러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Anne은 비전 인터페이스와 장점이 잘 팔린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도움을 받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소통하기를 희망합니다. 자주 발생하는 일은 전문가들이 장점에 대한 요약을 작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이때 그들이 진정으로 알아야 할 것은 작업 방식과 영향을 받는 이유에 대한 보다 심오한 비전입니다.


이 기사의 작가 중 한 명인 Robyn Scherr가 그녀의 오피사이트 에 했던 Soul Vision 모임의 몇 구절 은 "우리의 몸은 우리의 가장 소중한 친구입니다. 고의로 소유하는 것이 더 두드러진 웰빙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단순함, 행복. 우리 몸에 진정으로 살기를 통해 ... 우리는 더 좋고, 더 고요하고, 활기찬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라인은 그녀의 작업을 처리하는 기본적인 방법을 나타냅니다. 즉, 우리는 놀라운 품질이 아니라 존재감을 추구한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의 두 번째 작가인 Kate MacKinnon도 마찬가지로 Soul Vision 모임을 가졌습니다. 그것은 부모로서의 역할과 그녀 자신의 회복이 그녀가 그녀의 사업에 가져오는 것을 어떻게 형성했는지를 밝혀냈습니다. 그녀의 회의 노트에는 "만지면 특히 끔찍하고 상처를 주는 상처를 많이 만질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이것은 그 시점에서 우리가 우리의 힘과 존재를 회복하여 미래에 사람들에게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결과를 촉발할 수 있는 만남을 위해 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 경험의 주요 부분은 우리가 일하는 사람에게서 나옵니다.


수복 전문가가 어떻게 보이고, 소리를 내며, 세계를 여행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통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대로 된 CranioSacral Therapy 전문가는 섬세하고 유동적인 개인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Upledger Institute International의 저자인 John E. Upledger, DOO, OMM(1932-2012)은 확실히 섬세하고 유동적인 개인은 아니었지만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Upledger 박사는 "본인의 신원이 아닌 다른 사람을 시도하지 마십시오."라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요점은 개인 작업의 일반화를 복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해 대체로 누구인지 촉구합니다. 그것이 고객에게 실제로 나타날 수 있는 방법이며 교육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는 방법입니다.


행성에 나타나는 것에 대한 당신의 독특한 접근 방식을 조사하려면 약점과 눈에 띄는 능력의 합리적인 설정이 필요하지만 우리 자신과 우리의 작업을 정확하게 소개할 수 있기 때문에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단순히 시작하는 시나리오를 상상해보십시오. 괜찮아! 모두 만나보세요! 당신과 함께 훌륭하게 기능하는 사람들을 기록하기 시작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게시하기 시작하여 그들과 함께 일하기 좋은 보수를 받으십시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수많은 비즈니스 멘토가 목표로 삼을 것을 제안하는 평범한 전문 분야를 지정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틈새 시장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경험해왔습니다. 누가 당신에게 적합한 치료인지 분명히 인식할 때마다 당신의 비즈니스는 가장 유용한 자산인 언어로 발전할 것입니다.


입소문 개발 방법입니다.

개인이 귀하의 작업을 이해하고 자신이 알고 있는 개인에게 그 가치를 표현할 수 있도록 구두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놀랍고 강력한 장치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지붕널을 걸고(또는 사이트를 만들고) 어떤 식으로든 고객이 신비롭게 우리를 찾게 하는 꿈을 꼭 붙잡고 있습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당신의 일에 대해 개인과 대화하는 방법을 추적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구두 교환을 한다는 것은 하루가 가까워지면서 만나는 동료, 파트너 및 개인과 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발전시키는 데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일에 대한 당신의 열정을 나누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개인은 자신의 장점과 필요와 관련하여 누군가가 자신의 에너지를 공유하는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당시 대화하고 있는 특정 개인은 아마도 입구에서 산책하는 다음 고객이 아닐 수도 있지만, 우리는 모든 만남에서 당신이 열정적인 것을 더 많이 공유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통과할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당신의 진입로.


개인이 질문에 대한 응답을 받고 귀하의 정체성과 귀하가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기를 기대하십시오. 자신의 서클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의 행정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을 때, 당신과 대화를 나눈 사람들은 당신의 열정과 명료함을 회상하여 당신에게 보낼 것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어떻게 당신을 보고 싶어할 수 있습니까?

자신에게 제기할 수 있는 한 가지 훌륭한 질문은 "내가 재능 있고 흥미로운 사람으로 인식되는 것과 인식되는 것을 중시하는 것은 무엇입니까?"입니다. 실제로 몇 년 동안 우리는 동료들이 "이 작업은 수수께끼입니다", "정말입니다", "내가 하는 일을 제대로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당신은 단지 그것을 마주하기만 하면 될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처럼 일하지 마세요. 저는 저만의 독특한 절차를 조합해 키웠습니다."


이러한 표현이 특정 전문가에게는 현실을 전달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싸우는 것입니다. 그들은 가능한 클라이언트에게 회의에 참석해야 하는지 결론을 내릴 수 있도록 제한된 데이터만 제공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채팅하는 개인이 무엇을 알아야 하고 그들에게서 필요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해당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가능한 클라이언트의 관점에서 상황을 보고 어떤 표현이 당신을 만나고 싶어하고 예약을 하고 싶은 영감을 줄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일반적인 클라이언트 문제와 복구 방법론이 이러한 문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숙고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예상 고객과 대화할 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상력이 풍부한 에너지를 얻으려면 다음과 같은 질문에 어떻게 응답할지 진지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 당신의 클라이언트가 당신의 일을 통해 얻은 결과는 무엇입니까?


• 클라이언트로서 얻은 결과 또는 전문가로서 이 작업에서 본 결과는 무엇입니까?


• 지속적인 고객이 당신을 보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우리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조직을 구성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잠재 고객이 필요로 하고 필요로 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춰 우리만의 스타일로 전달했습니다. 잘 맞는 사람은 우리 쪽으로 기울어지며, 동료들에게 잘 맞지 않는 사람을 언급할 수 있습니다. 우리 조직은 유지 관리가 용이하고 광고는 정말 쉽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것은 우리 네트워크에서 알려지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곧 아무데도 언급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고객 을 확보할 때 계획된 운영도 중요합니다.

우리는 확고한 일치가 성격과 스타일을 넘어선 무언가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관점에 대해 더 잘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비추어 분명히 명백하게 보일 수 있는 특정 사항을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너트와 볼트를 효과적으로 무시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경향이 있습니다!


잘 맞는 클라이언트가 일정에 따라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예상대로 준비에 도달하고 그것에 대한 소유권을 가정합니다. 그들이 러시아워 교착 상태에 갇혀 있다고 가정하면 그들은 우리에게 연락하여 늦을 것입니다. 그들은 남은 시간과 함께 일할 준비가 된 것처럼 보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제대로 계산된 핏이 바뀝니다. 예를 들어, Kate는 중학교에 다니는 두 명의 자녀가 있으며 그녀는 그대로 학교 시간에 일합니다. 따라서 학교에 다니는 젊은이들과의 작업은 현재 훌륭하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이 연령대의 고객을 언급할 수 있는 전문가가 근처에 있다는 것은 행운입니다. 그나저나 방학 때 집에 있을때 케이트의 시간표에 맞춰 적응하는 아이유오피 는 학교에 다니는 고객들과 함께 일할 때 아이유오피 를 챙겨준다.


클라이언트와 진정성 있는 인터페이스

광고는 우리 자신과 자산에 대해 합리적인 느낌을 가질 때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우리는 개인과 실제로 연관되는 방식으로 우리의 작업에 대해 전달할 수 있고 쉽게 관리 가능한 관행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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