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사지 기법을 마케팅하는 7단계

새로운 마사지 기법을 마케팅하는 7단계



학교 수업을 진행하는 것은 당신의 전문 능력을 확장하고 보다 기초적인 권력 위치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른 메뉴 항목으로 추가?

더 나아가면 매우 강력한 홍보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팁을 실행하면 수업이 끝나기 전에도 권력 위치를 확장하고 에너지를 구축하며 준비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마사지 기술을 마케팅하세요

1. 수업 등록

다른 CE 클래스에 등록할 때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수업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포함된 짧은 이메일을 전달하고 고객이 이 새로운 방법론 또는 절차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수락하는 이유를 전달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에너지를 보여줄 때 당신의 고객도 활력을 얻을 것입니다.


2. 수업 2주 전

각 가상 엔터테인먼트 계정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여 이메일을 재사용하십시오. 고객이 새로운 능력 범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공유하십시오. 예를 들어, "누가 이러한 장점을 직접 경험하고 싶습니까? 가장 사랑하는 gif 또는 이모티콘을 비고에 게시하십시오."


3. 수업 1주일 전

후속 이메일을 전달하고 이를 새로운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게시물에 재사용합니다. 이번에는 방법론이나 절차 자체에 대한 데이터와 그것이 고객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각 이메일에 대한 다양한 이점을 기억하고 있는지 확인)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비판 회의를 사전 계획하도록 환영합니다.


이러한 회의를 극도로 미리 결정하면 계속해서 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새로운 능력을 완벽하게 전달할 수 있는 신체를 얻을 수 있으며, 고객이 제공할 수 있는 확장된 결과를 접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엄청난 보상은? 당신의 원장은 많은 의무가 있습니다!


4. 수업 중

사진으로 에너지를 받아보세요. 교육자에게 표준 또는 프로그램의 제목 슬라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권한을 요청하십시오. 교육자가 허락하는 경우, 훈련 모임에 대한 몇 가지 아주 가까운 묘사를 하여 친족 학생의 동의도 하드 카피로 기록하도록 하십시오.


이 사진과 수업 시간에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흥미로운 대화를 게시하십시오. 귀하의 시간표가 현재 마감되지 않은 경우를 대비하여 비평 모임을 미리 계획하도록 열성자들에게 상기시키십시오. 절박함과 선택성을 만들기 위해 마감 시간(수업 종료)을 포함합니다.


5. 수업 후

세 번째 이메일을 다시 보내 새로운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 게시물에 다시 사용하여 수업에서 깨달은 내용,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 이 새로운 방법론 또는 전략을 고객에게 제공하려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고객이 이러한 이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회의를 계획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6. CE를 활용하여 요금 인상

새롭고 독립적인 방법론을 제공하거나 현재의 일상적인 관행에 새로운 절차를 추가하여 이를 달성하든지 간에 능력 범위를 성장시키면 비율 인상을 위한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럴 수도 있겠지만, 행정부에 또 다른 스티커 가격을 부과하기 전에 수반되는 문의에 가중치를 두는 것이 정말 현명합니다.


7. 애드온입니까, 애드온 준비입니까?

진행 중인 회의 구조에 다른 전략을 통합하는 것은 요금을 늘리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현재 회의 구조에서 얻는 결과와 대조되는 이 새로운 전략으로 인해 고객이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확장된 결과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결과가 더 인상적일수록 더 중요하고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과 추가 기능을 선택하는 주요 요소는 적응성입니다. 중요한 추가 항목을 제공하는 것은 지불을 돕는 적절한 방법이지만 고객의 이익으로 제한됩니다.


세션 구조에 마사지 기법 추가

백 럽 전략을 회의 구조에 추가하면 기본 회의 비용을 확장하여 급여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는 추가 비용에 만족하는 고객만이 아니라 모든 고객이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급여를 빠르고 근본적으로 인상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광고를 통해 새로운 능력을 활용하면 고객 기반을 개발하고 회의 비율을 확대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주요 문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CE 클래스에 즉시 등록하시겠습니까?


CBD 마사지 제품에서 찾아야 할 7가지



CBD 반죽은 두 전문가와 고객 사이에서 유비쿼터스로 진행됩니다. 대부분의 미국인은 CBD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사실 미국인의 14%는 Gallup이 지적한 바와 같이 현재 CBD 품목을 사용하고 11%는 국소 제품을 사용합니다. CBD 항목은 현재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계속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웰빙 및 건강 패턴입니다.


CBD 주제를 시도했고 이점을 경험했거나 관심이 있지만 아직 도약하지 않은 경우, 많은 고객이 이 회복 화합물에 대한 방향을 찾고 있습니다. 비공식적인 교환은 누군가가 CBD 항목을 흥미롭게 시도하도록 하는 데 엄청난 영감을 줄 수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출처의 지원은 종종 누군가가 구매하기로 선택한 설명이 될 수 있습니다.


웰빙과 건강 공간의 전문가로서 CBD 화제의 장점을 공유하면서 동시에 당신의 유오피 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


CBD 마사지 제품 라벨이 알려야 할 7가지

귀하와 귀하의 고객 모두를 위한 비용 절감 이점을 확인하려면 CBD 문지름 항목에 포함된 항목을 검색하십시오.


1. 대마에서 추출한 CBD는 0.3% 미만의 TCH를 함유하고 있으며 정부 규정에 의해 금지된 오염이 없어 판매 및 적용이 허용됩니다. 외부인 승인 기록은 해당 조직의 오피사이트 에서 효과적으로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


2. CBD 문지름 항목 이름은 용기에 순수한 CBD의 양을 명확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3. CBD 반죽 품목 표시는 CBD의 종류를 명확하게 나타내야 합니다: extricate, segregate 또는 distillate.


4. CBD 문지름 항목 표시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된 CBD의 양을 명확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치료별로 CBD의 명시적 측정에 대해 특정 금액을 추가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CBD 반죽 항목은 방정식에 중요할 수 있는 CBD 및 기타 천연 농축액의 균형을 유지하고 전달하도록 명시적으로 계획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구매자가 인정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점을 허용합니다. CBD가 섞인 수분 크림이나 오일과 CBD가 혼합된 간단한 갈색 스포이드 병에 주의하십시오.


6. CBD 문지름 항목에는 신체 전체에 낮은 수준의 CBD를 퍼뜨리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필요한 신체 부위를 실제로 치료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실제 CBD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부분당 적절한 양의 CBD를 포함하는 성공적으로 계획된 품목으로 즉시 처리하면 더 많은 통제력을 얻을 수 있고 구매자는 품목에서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7. 많은 고객들은 멘톨이 아닌 경험을 필요로 합니다. 멘톨은 수많은 CBD 품목에 활용되지만 일부 개인의 경우 시원한 느낌이 CBD 경험을 망칩니다. 많은 CBD 및 기타 천연 농축물로 알아낸 새로운 항목을 활용하여 고객이 진정으로 식물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회복하는 접촉을 소중히 여길 수 있습니다.


CBD + 마사지 = 이익

교육에서 CBD 효과적인 항목을 판매하면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및 CBD를 통합하는 관리 판매, 예를 들어 CBD 풀기 문지름 또는 CBD 근육 및 관절 등 문지름 .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입구에 CBD 문지름 품목 재고를 전달한다고 가정합니다. 예를 들어, 품목이 $29.99의 할인 비용으로 판매되고 권장 소매가 $49.99라고 가정하면 소매점에서 병당 $20를 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점수를 더 잘 정합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의 특정 성가신 부위에 대한 CBD 스팟 치료에 대해 $20의 추가 요금으로 반죽 치료를 살펴봐야 합니다. $29.99 할인된 병에 사이펀당 20밀리그램의 CBD가 포함된 50개의 사이펀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각 CBD 치료에 대해 20달러의 추가 비용(필요한 지점에 20밀리그램의 사이펀 1개)으로 병당 1,000달러의 추가 수입이 있습니다.


생성된 수입을 계산하기 위한 단계별 지침(예:): 컨테이너 1개 = 사이펀 50개 x 애플리케이션당 $20 = 수입 $1,000.


지원되는 치료를 찾는 고객의 경우 25달러로 평가되는 사이펀 2개를 사용하면 병당 500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2개의 사이펀으로 각 용기에 대해 약 25개의 지원되는 응용 프로그램 x 응용 프로그램당 $25 = 병당 추가 수입 $500입니다.


소매 판매는 병당 $20의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반면 판매 관리는 병당 $500에서 $1,000의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관심사? CBD 반죽 항목을 훈련에 결합하면 상당한 금전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CBD 마사지로 고객의 문제 해결

CBD 반죽 품목을 귀하의 비즈니스에 결합하려는 다양한 동기가 있습니다. 다음은 숙고해야 할 몇 가지입니다.


• 고객이 이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고객은 이전에 CBD에 대해 알게 되었고 질문이 있습니다. 그들은 반죽과 관련된 관리 및 항목에 대한 귀하의 관점을 찾고 CBD 주제 공간의 최신 데이터에 대한 최신 정보를 기대합니다. CBD 유효 아이템을 전달하면 탐색을 완료하고 고객의 질문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시도해야 합니다. 지원에서 CBD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하면 클라이언트가 전체 컨테이너 비용에 집중하지 않고 항목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적용하기 때문에 덜 무섭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하는지 여부에 대한 취약성은 없습니다.


• 귀하의 고객은 웰빙 문제가 있습니다. 웰빙 문제를 지정했기 때문에 많은 고객이 귀하를 방문합니다. 그러한 수많은 사람들이 CBD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설명은 그들이 결과를 얻었다는 것입니다. 고객이 CBD 문지름으로 느낄 수 있는 결과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는 경우 당신은 영원한 고객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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