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금메달리스트 차즈 암스트롱(CHAZ ARMSTRONG)이 자신의 성공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합니다.

  마사지 금메달리스트 차즈 암스트롱(CHAZ ARMSTRONG)이 자신의 성공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합니다.


미국 문지름 고문 Chaz Armstrong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2021 세계 마사지 대회 경쟁 에서 좌석 문지름에서 금메달과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



국제 마사지 협회(International Massage Association)가 주도하는 반대 운동은 2017년에 시작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클래스에서 두 가지 포지션을 혼합합니다. , 림프 폐기물 및 그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대구오피 올해는 42개국 200여명의 회원을 북상했다.


Rub Magazine은 캔자스주 Olathe에서 Armstrong Therapeutics LLC를 운영하는 Armstrong과 함께 세계 무대에서 도전하게 된 동기와 이 경험이 그를 어떻게 변화시켰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Rub Magazine: Rub 치료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Chaz Armstrong: 어느 날 중학교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어머니는 웹을 다루셨습니다. 그녀는 "남은 삶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우리가 정리할 때까지 밖에 나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웹에서 몇 시간을 보냈고 그 순간에 나는 나의 직업을 선택해야 했습니다. 나는 두 달 뒤에 졸업할 예정이었다. 우리는 그것을 기상학자나 등을 문지르는 고문으로 제한했습니다.


문지름 치료가 더 예측 가능하다고 생각하여 문지름 학교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럽스쿨은 내가 중학교를 졸업한 지 이틀 만에 시작됐다. 나는 친구들이 있는 곳에서 더 가까운 캔자스에서 학교를 시작하기 위해 오마하의 집에서 이사해야 했습니다. 나는 17살이었고 밝고 일찍 시작했습니다.


MM: 그렇게 젊어서 등을 문지르는 학교 경험은 어땠나요?


CA: 나는 문지르는 방법을 알아내는 성숙한 숙녀들로 가득 찬 방에 있는 17살의 아이였습니다. 나는 어떤 식으로든 그들을 내 주변에서 완전히 기분 좋게 만들 필요가 있었습니다. 나는 미래의 고객이 무엇인지에 빠르게 적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그 반의 메인 남자였지만 그들은 나를 초대했다.


MM: 문지름 학교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무엇입니까?


CA: 손에 잡히는 시간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나는 수업에 갔고 종종 등을 문질러서 학교를 훨씬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더 실제적인 학생이고 이것은 내 정신이 아니라 내 손이 학습을 수행하는 일종의 정도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활동적인 학생으로서 이것은 확실히 내 조타실에 있었습니다. 나는 빠르게 올라갔다.


MM: 현장에서 일한 지 얼마나 되었나요?


차즈 암스트롱

CA: 저는 이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일한 지 겨우 20년이 되었습니다. 내가 처음으로 등을 문질러준 것은 1999년 8월 20일이었습니다. 날짜는 내 생일이었기 때문에 기억하고 있으며, 내 생일에 계속 시간을 보냈습니다. 계속해서 생일을 빼먹었습니다.


MM: 어떤 종류의 등을 문지르는데 상당한 시간을 보내십니까?


CA: 제가 일할 때 저는 무의식적으로 Ida Rolf가 "설정하고 움직이게 하십시오"라는 말을 듣습니다. 그래서 일에 맞게 조정하고 휴식을 더했습니다. 나는 내 고객이 휴식을 취하기를 요청합니다. 추가로 근막 풀림 및 관절 이식 작업을 수행합니다. 나는 많은 근골격계 작업을 활용합니다. 여러가지 시술의 메이저 검보를 활용합니다. 내 YouTube 녹음을 본 적이 있다고 가정하면 내가 다른 비트로 다시 문지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MM: 나는 당신이 반죽할 때 몸에 리듬이 있다는 것을 녹음에서 보았습니다. 그 공간에 들어서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CA: 제가 있는 공간은 초점이 맞춰져 있거나 고정되어 있습니다. 집중이 안 돼서 클라이언트의 몸에서 어색한 부분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 선을 따라 나는 내 몸에 압력을 가하지 않고 진동을 사용합니다. 내가 그들의 몸에 진동을 보내는 지점에서 나는 그것이 나에게 얼마나 많은 보답을 하느냐에 따라 긴장된 곳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절차를 시작했고 왜 아직 그것이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는지 가장 안개가 자욱한 아이디어가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그 때 직접 녹음을 해보니 그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나는 내 몸이 일을 하도록 허용하고 나중에 그 이유를 묻습니다.


MM: 당신은 당신이 등을 문지르는 지시를 받고 있다고 느끼십니까?


CA: 실제로 느껴요. [일할 때] 나는 그들의 근육, 근막, 혈류를 느끼려고 합니다. 나는 그들의 숨결을 느끼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들이 이완될 때 그들의 근육을 느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일주일에 6일씩 반죽하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손이 유난히 만지기 시작했다. 장기적으로 나는 몸이 나에게 말하는 모든 것 이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그저 그곳에 머물며 그들이 쉴 때 집중한다.


MM: 세계 마사지 선수권 대회에 어떻게 참가하게 되었나요?


CA: 특정한 경우에 좌석 반죽을 하기도 했는데 사람들이 제가 일하는 모습을 보기 전까지는 저를 찾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내가 누군가를 대하는 것을 보았을 때, 줄이 시작될 것입니다. 나는 한 시간 이상 건조 주문을 받고 첫 번째 고객을 얻고 그 후에 줄이 시작됩니다. 나는 그것이 일이 진행되는 방식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이런 스타일을 하는 사람이 또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유투브에 가서 에센셜 1, 2, 3 스트로크를 보았습니다. 나는 대회를 찾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추적했다. 가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현금을 모아 코펜하겐으로 여행을 갔다.



MM: 첫 번째 경쟁은 무엇이었습니까?


CA: 2018년 나의 절대적인 첫 번째 콘테스트에서 나는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나는 내 첫 번째 대회에서 금메달을 놓고 한 개인이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12명의 경쟁자를 포함하여 약 150명의 개인과 36개국이 언급되었습니다.]


MM: 이 경험이 어땠는지 말씀해 주십시오.


CA: 그것은 내가 가본 것 중 가장 뛰어난 등을 문지르는 회의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하는 일에 훌륭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전 세계의 유사한 고문 주위에 축적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단순히 거기에 있고 닦을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었다.


2019년, 나는 아직 금에 굶주려 있었다. 나는 돌아왔고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나는 멈출 필요가 있었다. 승리의 기쁨을 느꼈고 불행을 느꼈는데 왜 돌아오는가. 2020년에는 전염병이 발생했습니다. 2021년에 돌아왔습니다.


(LR):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세계 마사지 챔피언십에서 미국 문지름 전문가 Giorgos Geomelo, Larry Wade 및 Chaz Armstrong.

MM: 2021년 마사지 세계 선수권 대회에 대한 참여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CA: 세 번째 방문이었어요. 불안은 신입생들을 위한 것이었다. 나는 올해 새로운 고문을 훈련하는 더 베테랑 가이드였습니다. 내가 일어나 시계가 시작될 때마다 나는 내 할 일을 했다.


그들은 그것이 거기에서 굉장하다고 말했고 그것은 나에게 좌석 반죽의 금 장식과 일반 분류의 은을 얻었습니다.


불안한 마음이 들 때 이어폰을 꽂았다가 뺐다. 내가 부산오피 고객에게 연락했을 때 그들이 내 손에서 그것을 느끼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하지 않았습니다.


MM: 2019년과 관련하여 이 반대를 독특하게 만든 이유는 무엇입니까?


CA: 동등한 스트림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더 정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각 진행마다 아티스트가 도착하는 것처럼.


MM: 어떻게 스타일을 키웠나요?


CA: 조심스럽고 도움이 됩니다. 얻는 것에서 이득을 보는 사람으로서 나는 회의에서 필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광범위하게 요약했습니다. 첫 번째는 섬세한 긴장입니다. 쓰다듬어 주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는 당신이 "스트레인이 괜찮습니까?"라고 묻지 않고 "내가 꽤 많은 스트레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아이디어입니까?"라고 묻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에게 선택권을주십시오. 장기적으로 세심한 톤이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개별적인 스타일로 형성됩니다.


MM: 이 성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CA: 그들이 제 수업에 대한 금상을 주었을 때 저는 기뻤습니다. 이것은 내가 금을 위해 가고 있었던 다양성이었다! 어떤 상을 받으면 만족할 텐데, 진짜 금을 받게 되어 너무 기뻤습니다.


금은 라이브로 참석한 7명의 다른 고문과 웹에 있는 7명의 다른 전문가와 함께 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등 문지름에 자격을 갖춘 지구상의 14명의 개인 중 나는 일반 클래스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저는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등받이 문지름 고문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좋은 등 문지름 전문가로 자리 잡았습니다!


MM: 2022년에 야당으로 돌아갈 건가요?


CA: 나는 훈장을 받기 전에 야당에서 은퇴를 신고했습니다. 나는 실제로 그것을 느낀다. 저를 은퇴에서 벗어나게 해줄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다른 고문이 제 3개의 상을 찾았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MM: 이것이 현재 시간표와 등을 문지르는 습관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CA: 내 시간표는 항상 눌려져 있어요. 내 고객들은 [그것에 대해 듣고] 그들이 그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놀라지 않았고, 나에게 매우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MM: 이 반대가 당신을 어떻게 변화시켰습니까?


CA: 아버지의 날에 반대 금상을 수상한 것은 아버지와의 관계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반대의 날짜를 보았고 이전에 그와 일을 바로잡을 필요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정리했고 합리적인 영혼으로 반대에 들어갔다. 내가 그를 깨우쳤을 때, 그는 "내가 그렇게 말했다"고 말했다. 나는 전체를 느낀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