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요법의 역사: 이완과 통증 완화의 5,000년

 

마사지 요법의 역사: 이완과 통증 완화의 5,000년




주무르기 치료는 일반 요양 전문가들이 밀어붙이는 최첨단 패턴임을 느낄 수 있다. 그것은 다소 분명합니다. 등 문지름 치료의 건강상의 이점은 오늘날 의심할 여지 없이 홍보되고 있지만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약 5,000년 전부터 시작된 수선 기술을 위한 기존의 포괄적인 절차에서 반죽 치료는 중요합니다.


등 문지름 치료의 시작과 구식 전략

등 문지름 치료의 역사적 배경은 기원전 3000년(또는 그 이전)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인도에서는 이를 정기적인 수선의 신성한 배열로 간주했습니다. 힌두교도들이 Ayurveda "생활 웰빙" 약물에서 사용하는 문지름 치료는 상처를 치유하고, 고통을 완화하며, 질병을 예방하고 고치기 위해 오랜 세월에 걸쳐 내려온 훈련이었습니다. Ayurveda의 광고주들은 질병과 감염이 개인이 기후와 맞지 않을 때 발생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문지름은 신체의 정상 및 실제 평형을 회복하여 정상적으로 회복될 수 있도록 허용됩니다.


인도에서 문지름 치료

문화와 역사가 발달함에 따라 반죽의 수선 전략은 기원전 2700년경 중국과 동남아시아로 넘어갔습니다. 중국의 등 문지르는 기술은 전통적인 중국 약물, 백병전 및 불교도와 도교도들이 준비하는 초자연적인 요가의 능력과 관행을 혼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의 전략은 질병이 다른 경로의 어색함이나 에너지의 부족으로 인해 유발된다는 신념에 비추어 볼 때 기본적으로 인디언의 전략과 동일했습니다. 고대 중국인들은 오늘날 등 문지름 치료 선택 약물(바늘 요법, 지압점 마사지 및 자연 요법)의 필수품으로 여겨지는 Yellow Emperor's Classic Book of Internal Medicine이라는 텍스트를 육성했습니다 .


기원전 2500년까지 반죽 처리가 이집트로 발전하여 묘지 예술품에 묘사되었습니다. 이집트인들은 자신의 차체 절차를 추가했으며 회복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발과 손의 노골적인 장소나 부위에 긴장을 가하는 것을 포함하는 반사 요법을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후 중국에서 불교에 집중하던 승려들은 기원전 1000년에 문지름 치료를 일본으로 가져오고 나중에 지압으로 알려진 "안마"라고 불렀습니다. 이 방법은 질병으로부터 정상적인 보호를 수행하기 위해 긴장된 장소의 흥분을 통해 에너지 수준을 재조정하여 기관을 제어하고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강남오피

고대 그리스와 로마 제국의 반죽 처리

이집트인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반죽 처리를 하는 그리스와 로마인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기원전 800년에서 700년 사이의 그리스에서는 경쟁자들이 대회 전에 등을 문지르며 몸을 조절했으며 전문가들은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등을 문지르는 데 향신료와 오일을 섞어 바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의약의 아버지"인 히포크라테스는 기원전 5세기에 침식, 등을 문지르는 절차로 실제 상처를 치료했으며, 등을 문지르는 방법, 적절한 식사 습관, 운동, 자연의 공기와 음악을 혼합하여 웰빙을 회복하는 것을 재빨리 승인했습니다. 어색함 - 오늘날에도 우리가 알고 있는 치료법.


그리스의 문지름 요법

기원전 1세기에 로마 의사 갈렌은 상처와 질병을 치료하는 히포크라테스의 생각을 반복하면서 군주에게 문지름 치료를 사용했습니다. 부유한 로마인들은 집에 문지르지만, 전체 인구는 "스파" 약품과 전신 주무르기를 위해 로마식 소나기로 달려가 코스를 활성화하고 관절을 느슨하게 할 것입니다.


등 문지름 치료의 악명은 약리학 및 임상 혁신의 새로운 계시가 현재 약물을 변경한 17세기까지 서구에서 쇠퇴했습니다. 어쨌든 많은 전문가들은 등 문지름의 의학적 이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스웨덴 전문의, 문지름 치료 은퇴에서 다시 한 번 해방



1800년대 중반, 스웨덴 전문가/체조 전문가/교육자 Per Henrik Ling은 진행 중인 고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스웨덴 운동 요법으로 알려진 전략을 세웠습니다. 등 문지름 치료만큼 임상적 볼팅은 우리가 현재 스웨덴식 등 문지름으로 알고 있는 것의 전신이었습니다. 쓰다듬기, 쥐어 짜기, 누르기 및 두드리기를 포함하는 스타일입니다.


진통제 요법

Ling의 전략은 그의 개발에 반죽을 포함했지만 19세기 네덜란드인 Johan George Mezger는 오늘날 활용되는 통합 방법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Effleurage는 서로 다른 장력에서 내부의 가장 먼 지점에서 길고 훑어보는 획을 사용합니다.

Petrissage, 종지에 따라 플라이, 스킨 롤링, 리프팅 또는 푸시-풀 개발을 통합할 수 있는 방법

Tapemotement, 스웨덴어 등 문지름에서 사용되는 손의 측면, 측정된 손 또는 손가락 끝으로 조절되는 두드리기/두드림

미란, 엄지, 손가락 끝, 손바닥 또는 팔꿈치를 사용하여 심오한 조직에 침투하기 위한 심오한 원형 교차로 또는 횡 방향 발달로 구성된 진정으로 요구되는 절차

미국은 등 문지름 치료 유행에 합류합니다.

1700년대에 이르자 "고무"(손으로 문지르는 것과 접촉으로 근육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전문가에 의해 고용된 여성)는 당시의 등 문지름 전문가였습니다. 1850년대에 이르러 "임상 체조 선수"는 Ling이 발전시킨 개발과 통제를 활용하여 똑같은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광범위한 준비에는 생명 체계, 생리학, 청결, 병리학 및 발달 식별이 포함되어 응급 진료소 및 시설에서 연습했습니다.


스트레스 완화 - 플로리다 아카데미

1800년대 후반에는 "안마사"와 "안마사"라는 이름이 유명해졌습니다. 이 전문가들은 Mezger의 섬세한 조직 관리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현재까지 도수치료는 주무름과 관련하여 활용되었으며 바디랩 및 클린징과 유사한 현재 스파 관리의 시작으로 볼 수 있습니다.


1800년대 후반의 풍요로운 생활을 이어간 사회 여성들 사이에서 유명했던 신경쇠약으로 알려진 절망의 "휴식"을 위해 전신 반죽이 필수 불가결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0세기와 21세기의 반죽 처리

안마사와 안마사에 대한 관심은 1900년대 중반에 확대되었습니다. 1930년대까지 스웨덴식 등 문지름이 발전했고, 이를 표준 약물 치료에 사용한 물리치료사가 반죽 치료를 도우면서 진정되고 좋은 유형의 약물이 되었습니다.

선릉오피

플로리다 아카데미와 함께하는 반죽 치료 역사

1950년대에 운동 기반 회복이 승인되었을 때 문지름 치료에는 자체 분류가 있었습니다. AMTA(American Massage Therapy Therapy Association)는 도덕과 훈련 원칙을 제시함으로써 현재의 등 문지름 전문가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1970년에서 2000년 사이 어딘가에 개인이 더 나은 삶의 방식을 유지하기로 결정하고 의료 서비스를 처리하고 이사회를 괴롭히고 단단한 신체를 재건 및 유지하는 보다 포괄적인 방법을 선호함에 따라 반죽 치료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반죽은 훌륭한 약"이라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등 문지름 전문가가 되기 위한 단계별 지침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스에 있는 플로리다 아카데미는 30주 정도 만에 전문직을 퇴출시킬 수 있는 관련 반죽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준비를 마치고 허가증을 취득할 때마다 센터 , 카이로프랙틱 진료소, 스파, 여관, 웰빙 센터, 스포츠 약물 진료소, 악성 성장 치료 구역 또는 그 이상의 곳 에서 등 마사지 전문의 자리를 준비하게 됩니다.


지금 플로리다 아카데미에 문의하십시오. 수업은 시계처럼 시작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