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스톤 마사지 트리트먼트의 5가지 장점

핫스톤 마사지 트리트먼트의 5가지 장점


어떤 사람들은 손질을 하거나 긴장을 한 시간 후에 긴장을 풀기 위한 접근 방식으로 핫스톤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운동 전문가는 장비의 긴 바지 근을 풀기 주기에 다양한 전략을 사용합니다. 버튼 누르기, 라운드 작업, 태핑 및 작업과 마찬가지로 전문가가 복구할 수 있는 수많은 개발이 있습니다.


ss-blogs에 핫스톤이라는 게시가 게시되었습니다 . 우리는 핫스톤 회수가 가능할 가능성이 있는 장점과 위험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있습니다.


핫스톤 마사지 트리트먼트란?


핫스톤 기본정리 방법이 적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는 가구의 배선에 빠른 석재를 써서 작업합니다.


석재는 보통이고 일반적으로 현무암이라고 하는 화산암 종류로 만들어집니다. 이 특정 석재는 열을 유지한다는 사실에 배분할 선택이 당신입니다.


핫스톤 마사지에 사용되는 스톤은 적용하기 전에 가열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예를 들어 기구의 광범위한 영역에 배치됩니다.

  • 뒷면
  • 얼굴

일부 권고는 돌을 잡아서 사용하도록 권고합니다. 이것은 더 많은 긴장 없이 근육에 더 많은 손상이 발생하면서 환자가 더 많은 긴장을 풀도록 권장합니다.


휜 석재를 얼굴에 사용하거나 빠른 석재를 나중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차가운 온도는 확장된 조끼를 진정시키고 뜨거운 피부를 의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핫스톤 회복 치료는 중국에서 거의 오래 전에 바로 기억됩니다. 그 이후로 회복을 위해 돌을 사용하는 방법은 가나, 과거, 인도를 포함한 다양한 경제에서 활용되었습니다.


방법의 장점


깊은 풀림에도 불구하고 핫스톤만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불편함에 대한 도움

핫스톤 마사지는 다양한 상황, 예를 들어 근육통 및 기타 체계 체계 문제를 증가시켜 개인의 도움과 생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섬유 근육통을 기억하는 몇 가지 조사 및 류마티스 재활성 통증을 지속으로 운동 범위를 더욱 발전시키고 지속시키는 방법을 연결했습니다.


2. 긴장

긴장 완화를 위한 실행 가능한 기술입니다. 몇 가지 조사에서 수분이 압력과 긴장을 풀고 건강에 효과가 있음을 기재했습니다.


3. 주의사항

근육 긴장은 관절을 수축시키는 것을 번거롭게 더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운동은 근육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관절 문제가 있는 개인은 핫스톤 부산오피  마사지가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근육 수축 및 긴장 감소

긴장하고 운동하지 못하는 근육은 많은 고통을 유발하고 일상 생활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근의 자극과 압력을 줄이면 근육의 긴장과 고통이 모두 충족됩니다.


최근에 수술이 마사지와 빠른 돌의 활용은 기구의 근육과 관절을 풀고 통증과 발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5. 더 나은 휴식

많은 사람들이 푹 쉬지 않습니다. 수축감, 수면 부족, 꽉 찬 계획 등의 요인으로 인해 매일 저녁 7~8시간의 휴식 시간보다 조금 적게 얻습니다.


리뷰 트러스티드 웰스프링(Trusted Wellspring)은 탄성의 생존 능력에 대한 글에서 이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고 데 유용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기회


핫 스톤 사용과 관련된 많은 이점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에게 치료는 아닙니다.


마사지를 생생하게 하는 특정 개인이 그리고 특히 핫 스톤 마사지를 시작합니다.


핫 스톤 마사지의 경우 금기 사항의 일부 또는 개인이 특정 셀을 지속해서 함을 의미하는 요소가 아래에 기록됩니다.


상처의 파열

 피부에 상처가 있을 때 상처가 있는 사람은 상처가 회복될 때까지 핫스톤 선릉오피 탄력을 떨어뜨려야 합니다.


c 또는 버튼 부기, 손상 또는 최근힘, 관련 면 또는 주의류는 조직 손상 또는 발생에 대한 도박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마사지석 오일의 미생물을 통해 발생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오염 또는 질병

이것은 현실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열, 감기 또는 독감이 있는 사람은 상태가 호전될 때까지 옷을 날려야 합니다.


열이 있는 사람은 미생물을 퍼뜨릴 수 있고 내부 열 수준을 제어하는 ​​데 문제도 경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피부에 뜨거운 석재를 올려놓을 때 더 건널 수 있게 됩니다.


메모장

리니 포인터는 다리의 길이를 연장하거나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이 두 가지 문제는 페이징으로 인해 결국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학적 문제에 대해 전문가에게 농업으로 알려야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신경은 손가락과 발의 신경과 기능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상 개인은 손과 발의 감각을 상실하고 지연시키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부적합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마사지와 관련하여 그들은 마사지 전문가가 과도한 긴장을 사용하고 있는지 또는 뜨거운 돌이 피부를 활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약물이나 술의 영향을 받는 경우

약과 술은 뻑뻑하고 잘 빠지지 않습니다. 두 가지 중요한 경우 입력을 제공하는 능력을 방해하고 더 나아가 목표에 대한 개인의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사지를 받는 사람은 깨지거나 맞지 않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술을 거꾸로 하면 쇠퇴하게 됩니다.


임신

임신 중 과도한 긴장을 풀고 여성 일부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수의 전문가들은 임시적으로 뜨거운 돌을 사용하는 것을 계획하게 됩니다.


아마

핫 스톤 마사지가 보호되고 긴장을 푸는 데 실행 가능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를 더 나은 만남으로 만드는 절차가 있습니다.


개인은 인근 및 주 전략에 따라 전문가가 준비되고 승인된 스파에 가야 합니다. 스파는 청결을 연습하고 돌을 적절하게 청소해야 합니다.

개인은 진정으로 마사지 고문과 대화해야 합니다. 고객은 스트레인이 지나치게 단단한지, 지나치게 섬세한지 또는 돌이 지나치게 뜨거울 가능성이 있는지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마사지 전문가는 특별한 효과를 제공해야 하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여부를 고객에게 알리는 데 의존합니다. 전문가들은 불편하고 불편하지 않은 정보를 뚫고 서야 화를 완전하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개인은 마사지, 특히 핫 스톤 마사지를 중단할 수 있는 원인에 대한 정보를 차단해야 합니다.

핫스톤 마사지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마사지 전문가에게 마음을 열어야 합니다.


문제 전문가는 고객이 문제를 수행하는 방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의료 문제에 대해 경제적입니다. 조회의 전체 범위를 찾아 웹 사이트 를 방문하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