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하게 확장된 무릎 문지르기: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을 주무르기 위한 5가지 조치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 문지르기: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을 주무르기 위한 5가지 조치


미국에서만 모든 미국 성인의 약 일부가 임의의 시간에 외부 근육 상태를 가지고 삽니다. 과도하게 확장되거나 찢어진 무릎 힘줄을 포함한 과도 확장은 가장 잘 알려진 것 중 하나입니다. 본인도 그런 신체적 문제가 있기 때문에 무릎을 과도하게 펴서 주무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을지 고민하고 계실 것입니다.


실제로, 마사지가 외부 근육 문제가 있는 개인의 고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어쨌든 무릎을 마사지하기 위해 며칠 동안 꽉 매달려 있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적절한 타이밍과 방법은 마사지의 가치 있는 영향을 증대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유튜브에서 과신전된 무릎을 위한 마사지 영상을 시청하세요 .


과신전 무릎 반죽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마사지는 혈류와 온도를 확장하여 무릎 염좌 고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확장된 코스는 손상된 무릎 힘줄에 더 많은 보충제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손상된 힘줄이 더 많이 지지될수록 더 빨리 회복될 수 있습니다.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을 마사지하는 것이 좋은 생각일까요?

실제로 귀하의 PCP가 귀하에게 사전 승인을 제공하는 한. 부산오피  마사지 요법에 대해서도 공인된 실제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라인을 따라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에 가장 잘 작동하는 올바른 종류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므로 안심해야 합니다.


약 7가지 주요 종류의 마사지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셀프 마사지 제외). 심부 조직 마사지를 포함한 일부 객관적인 근육. 근막 분비물과 같은 다른 것들은 결합 조직의 모임인 새시 주위에 집중됩니다.


주치의와 PT는 다친 무릎에 어떤 종류의 마사지가 가장 좋은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을 문지르는 5가지 방법

마사지는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에 유용할 수 있지만 기본 확장이 사라진 후에 수행해야 합니다. 경미한 무릎 과신전, 예를 들어 1등급 부상의 경우 자극이 1~3일 동안 계속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진미가 더 이상 없을 때 무릎을 섬세하게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3등급 부상으로 알려진 더 극단적인 무릎 과신전은 훨씬 더 오래 커질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자극은 심각한 고통을 수반하며 며칠 후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먼저 전문의의 진찰을 받아야 하므로 무릎 주무름을 미루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따라서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을 문지르는 가장 빠른 "도"는 무릎이 일반적으로 확대되지 않을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외에도 기억해야 할 다른 중요한 작업이 있습니다.


1. 무릎 부상과 좌상 사이의 구별을 아십시오

모든 위기 부서 상처의 10개 중 4개는 무릎 부상과 좌상입니다. 부상과 긴장은 고통, 비대, 이동성 제한과 같은 비슷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둘 다 추가로 RICE(휴식, 냉찜질, 압력 및 높이)라는 기본 치료를 따릅니다.


어쨌든 과신전은 힘줄 상처이고 좌상은 근육이나 인대 상처입니다. 이 라인을 따라 더 심한 무릎 부상은 영향을 받은 관절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스트레스를 받은 무릎은 심오한 발작과 경련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릎이 과신전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부상은 좌상보다 더 정상적입니다. 이상적인 모델은 갈라진 전면 십자형 힘줄(다리 힘줄)입니다.


일관되게 미국에서만 100,000~200,000건의 다리 힘줄 파열 사례가 발생합니다. 다리 힘줄은 무릎에서 추적되는 필수 정착 힘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역할과 배열(무릎 중앙)은 상처에 유난히 무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릎 염좌나 염좌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귀하의 치료는 부상과 부작용의 심각성에 달려 있습니다. 극심한 부상과 긴장도 마찬가지로 명시적인 주무름, 재활 또는 주의 깊은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PCP의 승인을 먼저 받으십시오.

신체적 문제가 발생한 후 처음 몇 시간 동안 무릎이 염좌인지 염좌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고 직후 주치의에게 연락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귀하의 PCP는 신체적 문제에 대한 구체적인 아이디어를 결정하기 위해 신체 검사 및 영상 검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PCP는 귀하가 악화를 견딜 수 있는 한 손상된 무릎으로 몇 가지 개발을 수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의사는 구부러진 무릎의 악화를 1에서 10의 크기와 같이 평가하도록 요청할 수 있으며 10이 가장 터무니없이 어렵습니다. 발작, 문제, 떨림 또는 날카로운 고통과 같이 느끼는 다른 감각을 묘사해야 합니다.


검사 후 의료 제공자는 철저한 치료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지금 당장 무릎을 마사지할 수 있는지, 언제 정확하게 할 수 있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귀하의 PCP는 아마도 실제 전문의를 언급할 것입니다.


PT에서 선릉오피  마사지 및 회복 프로그램을 관리하므로 반드시 연락하십시오.


당신이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다고 가정할 때, 당신의 주치의는 아마도 고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을 줄 것입니다. 의사는 영향을 받은 무릎에 체중을 싣지 않도록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서거나 걸을 수 있도록 버팀대나 막대기와 같은 보조 장치를 활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의사가 집에서 RICE 컨벤션을 하도록 해야 한다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귀하의 PCP는 귀하의 회복을 돕기 위해 무릎 지지대를 승인할 수 있습니다.


3. 마사지 전 밥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을 쉬게 하는 것은 신체적 문제에 이어 즉시 첫 번째 관심사입니다. 초기 24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기를 원하며 이는 예상할 수 있는 만큼 체중을 가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한 번에 단 10분 동안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에 냉찜질을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얼음을 다시 바르기 전에 냉찜질을 10분간 중단하십시오. 담당 PCP는 초기 24~72시간 동안 얼음 치료를 제안할 것입니다.


무릎에 냉찜질을 하지 않을 때는 압력을 가하는 옷으로 무릎을 감싸십시오. 이를 위해 다중 이유 얼음 압력 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얼음주머니를 없애고 슬리브만 활용하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피해 지역을 포장하는 것인데, 이는 확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도하게 확장된 무릎을 쉬게 하는 동안 무릎을 심장보다 높게 위치시키십시오. 이것은 "상승"으로 알려진 훈련이며 마찬가지로 악화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휴식을 취하고 나중에 몇 개의 쌓인 패드보다 주요 이점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4. 의사가 제안한 마사지 전략 활용

경미한 무릎 염좌가 있는 경우 PCP는 집에서 자가 마사지를 수행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무릎 연삭은 네 손가락을 사용하여 부상 부위에 압력을 가하는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무릎의 작은 부분을 압축한 다음 섬세하고 짧은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전체에 떨어뜨립니다.


이것은 단일 모델일 뿐이므로 주치의가 대체 마사지 방법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의사의 태도를 따르는 것입니다. 용납할 수 없는 기술을 적용하면 이미 다친 무릎에 더 큰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5. 상호 치료로서 마사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무릎 과신전 마사지는 다른 재활 활동과 병행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치의의 추천을 찾는 것이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마사지만으로는 신체적 문제를 고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마사지 외에 귀하의 PCP도 해상 치료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수처리는 상지 힘줄 손상 회복에 좋습니다. 고정 트레킹과 같이 효과가 낮은 운동도 마찬가지로 회복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와 관련된 강도의 활용도 부상의 준강도 단계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릎이 아직 연약하지 않다면 집에서 따뜻한 진동 무릎 마사지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를 사용하면 혈액 흐름을 개선하여 무릎으로 가는 혈액 흐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전체 범위를 보려면 웹 사이트 를 방문하십시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