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기본 단계(자유로운 레이아웃 포함)에서 최고의 마사지 트리트먼트 사업 계획을 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4가지 기본 단계(자유로운 레이아웃 포함)에서 최고의 마사지 트리트먼트 사업 계획을 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다른 마사지 사업을 시작하거나 현재의 노력을 다시 하시겠습니까? 동료, 가족, 선의를 베푸는 사람들의 지도로 폭행을 당하고 있습니까? 에스에스블로그는 마사지 사업계획서에 6가지 기본진보를 더 올렸다 .


"기록을 세워라!"


"감염성 이름을 선택하세요"


"이것이 당신의 형식입니까?"


그리고 아마도 무엇보다도 "어쨌든, 당신의 배열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그것을 조금 생각해야 합니다. 이 특정 상황에서 합의 또는 더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마사지 치료 사업 계획은 무엇입니까?


마사지 사업 계획서는 마사지 사업의 기능적 목표와 금전적 목표를 묘사한 기록입니다. 그것은 목표가 어떻게 이해될 것인지를 보여주는 핵심적인 계획과 재정 계획을 통합하기 때문에 당신의 번영에 대한 지침으로 아주 잘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모든 노력에 필요한 모든 것이 놀라운 하드웨어, 훌륭한 직원, 열린 공간 등이라고 잘못 판단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실, 이러한 의심은 어느 정도 일치하지만 마사지 커뮤니티가 지구상에서 우세하려면 사업 계획이 필요합니다.


누가 마사지 치료 사업 계획에 관심이 있습니까?


우리가 여기서 진짜라면 황홀한 사람보다 안배가 있는 사람을 믿고 따라갈 수밖에 없다.


마사지 사업 계획을 세우면 다음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번영을 위한 지침서입니다

당신이 영역 An에서 시작하고 사업 성과가 영역 B에 있다면 사업 계획은 A에서 B로 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떻게든 종이에 자신의 방식을 아주 넓게 펼쳐진 계획으로 도표화했다면 잠재적인 걸림돌을 예측하고 신중하게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더 간단할 것입니다.


성과를 더 잘 달성하도록 지원

성과는 모든 비즈니스에서 귀하의 번영을 측정하는 데 중요합니다.

귀하의 이익과 불행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실제로 발전하고 있는지 확인하기에는 여전히 불충분합니다.

명확한 성과가 있는 마사지 계획은 훨씬 더 생산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예상하고 추구해야 할 미래의 목표를 갖게 될 것입니다.


장난이 아님을 보여줍니다.

누구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결실을 맺는 것은 아닙니다.

확실한 마사지 사업 계획을 세우면 지지를 모으는 데 도움이 되고 계속 진행할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공범자나 재정적 후원자를 얻거나, 직원을 고용하거나, 은행에서 현금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면, 준비를 하면 스스로 변호할 수 있는 타당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가 중요하고 획득한 현금을 반환하거나 지정된 기간 내에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광범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작성이 간단하고 새로 고침이 더 간단합니다.

편곡을 작성하기 위해 비즈니스 학위를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누구나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기본입니다.

마사지 전문 사업 계획서를 작성하는 데 잘못된 방법은 없습니다. 모범 사례가 있으며 진정한 문서화를 위한 시간이 있으므로 특정 레이아웃을 따라야 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본질적으로 모든 것이 한 페이지에서 100페이지로 갈 수 있습니다.

배열은 새로 고침이 어렵지 않습니다. 사실, 변경 사항을 개선하고 예측을 보완하기 위해 가끔 기록으로 돌아가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답변은 모든 문제에 적합합니다.

왜 우리가 정말로 그것을 원하는지 설명했으므로, 우리는 뛰어들어 하나를 생각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어떻습니까?


다음은 이 블로그에서 다룰 사업 계획의 세그먼트 요약입니다.

  • 주요 시놉시스
  • 개요 및 대상
  • 관리 및 항목
  • 시장 조사


1. 주요 시놉시스


프레젠테이션

이 부분은 부산오피  마사지 사업 계획 의 프롤로그를 다룰 것입니다 . 보고서가 끝날 때까지 설정을 지정합니다. 이것이 주요 영역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든 영역의 시놉시스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대체로 마지막 부분입니다.


목표

리더 시놉시스의 목표는 독자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입니다.

짧은 프리젠테이션이라고 생각하고, 임박한 재정적 후원자/독자는 계속해서 더 읽기 위해 리더 개요에 의해 올가미를 잡아야 합니다.

독자는 이 부분만으로도 전체 비즈니스의 본질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일반적인 시스템, 목표, 사명, 비전 등을 파악해야 합니다.

또한 귀하가 어떤 종류의 사업을 하고 있는지와 그 상태를 이해해야 합니다. 예: 당신은 초심자입니까 아니면 입증된 이력을 가진 베테랑입니까, 각 영역에서 차례로 또는 다른 영역에서 열 계획입니까, 등등.


크기는 전체 준비의 길이와 깊이에 따라 한 페이지에서 여러 페이지로 갈 수 있습니다.

리더 런다운 세그먼트를 활용하여 전체 비즈니스 계획을 수립하고 하위 섹션을 먼저 구성한 다음 여유롭게 확장하십시오. 이것은 전체 배치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이미 합리적인 이해력과 태도가 있는 경우) 마지막에 상대적으로 다양한 세그먼트의 중요한 미묘함을 선택하여 리더를 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문성, 작업 스타일, 비즈니스 모델, 절차 등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 개요 및 대상


프레젠테이션

이 부분에서는 비즈니스에 깊이 뛰어들어 목표에 대해 논의합니다.


기본적으로 선릉오피  안마소의 이미지 주소가 무엇인지, 조직이 무엇인지, 고객은 누구인지 등을 검토하게 됩니다 . 주요 개요가 비즈니스 계획 및 해당 항목에 대한 간략한 개요인 경우 이 부분은 동일하지만 교육에 더 중점을 둡니다.


목표

귀하의 비즈니스가 수행할 작업과 작동 방식을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사업을 시작한 이유와 이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바를 묘사하십시오.

귀하의 성과와 지금까지 달성한 ​​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단기, 중기 및 장기 목표를 적으십시오.

비즈니스 구성 방식과 관련된 데이터도 통합해 보십시오(예: 단독 소유권, S-Corp, LLC 등으로 통합되었습니까?).

귀하의 비즈니스와 비즈니스를 통해 증식하기 위해 원하는 자질을 작성하십시오.

목표 시장에 대한 기록도 하나씩 제공하십시오.


3. 관리 및 항목


프레젠테이션

이 부분은 비즈니스가 작업을 시작하면 제공하려는 항목 및 관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어떤 관리를 제공해야 하는지, 어떻게 제공해야 하는지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으므로 완료하는 데 가장 덜 까다로운 세그먼트가 될 것입니다.


목표

제공하고자 하는 각 지원을 나열하십시오.

품목, 재고, 추가 품목 등을 판매할 경우 해당 품목도 추가하십시오.

관리 및 항목의 견적을 추가하십시오.

나중에 관리 및 항목과 관련된 확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위의 데이터를 미묘하게 만드는 요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접착제를 복제하고 물질을 세그먼트와 일치시킵니다.

이 세그먼트는 웹 사이트를 설정 하고 목록 영역이 필요한 경우 나중에 도움이 됩니다 .

기업의 가치는 그것이 제공하는 관리만큼 높기 때문에 품질을 높게 유지하십시오.

명확한 묘사는 독자가 비즈니스가 실제로 일관되게 수행하는 작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묘사가 너무 무겁지 않은지 확인하고 놀랍게도 평신도가 그 항목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역의 급여 수준과 비교하여 행정부의 추정치를 유지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2020년에 $100,000 이상을 버는 사람들의 36%가 마사지를 받은 반면 $50,000 이하를 버는 사람들의 19%만이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귀하의 관리 및 항목에 대해 과도한 가격을 책정하면 비즈니스에 불리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4. 시장조사


프레젠테이션

이 부분은 전체적으로 마사지 치료 사업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때때로 이 세그먼트는 일반적으로 조각 테스트가 될 것이며 모든 데이터를 축적하고 경험을 파악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목표

경제의 일반적인 상태를 이해하고 작업을 수행하기를 희망하는 영역 예: 이 지역이 내 마사지 사업이 번창하기에 이상적입니까?

주요 이익 집단의 규모에 대한 평가를 얻습니다. 이것은 해당 지역이 귀하의 전문 분야에서 과포화되어 있고 곧 원래 투자를 회수할 수 있는 기회가 없다는 가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표 시장의 개발 속도를 분류하십시오. 예: 컴퓨터 기계가 가까운 쇼핑센터에 나타나면 3-5년 안에 기존의 마사지 사업이 사라질까요?


비교할 수 없는 불규칙한 정보를 얻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둘 다 당신의 시간을 불태우고 괜찮지 않을 것 같은 많은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수반되는 질문을 제기하십시오.

마사지 산업의 규모는 어느 정도입니까(가까운 현금으로)?

어떤 패턴이 비즈니스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시장 침투 및 개발에 대한 차트가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합니까?

향후 5~10년 동안 마사지 산업의 발전에 대한 추측은?

이 시장에서 당신의 중요한 경쟁자는 누구입니까?

중요한 목표 시장 규모는 얼마입니까? 해당 지역의 목표 고객에 대한 좋은 추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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