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과 탄력: 다발성 경화증에 대한 마사지 요법 실습
힘과 탄력: 다발성 경화증에 대한 마사지 요법 실습
Elizabeth Cain, GTS, CCT, LMT가 동료들과 함께 주말 탈출에서 집으로 날아갔을 때 그녀는 평범한 한 주의 일과 그녀의 표준적인 3마일 아침 달리기를 예상했습니다. 그 월요일도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그녀는 뭔가 기분이 나빴다고 기억합니다. "나는 내내 옆길을 달리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화요일에 그녀의 시야는 흐릿했습니다. 수요일에 그녀의 시야는 너무 흐릿해서 길을 건너가도 괜찮을 때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일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면서 그녀의 부작용도 커졌습니다. 그녀는 그 시점에서 그것을 몰랐지만 토요일에 그녀는 무적의 골격이 신체의 감각 시스템을 따라가기 시작하는 질병인 다른 경화증(MS)에 걸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직업으로서의 에너지
Cain은 Indiana Wellness College(School of Sports and Medical Massage)를 졸업하고 거의 10년 동안 등 마사지 전문가였습니다. 오래전에 다발성 경화증을 앓기로 결심한 것은 주무르기 치료에 대한 그녀의 열정을 바꾸지 않았으며 그녀 는 두 가지 영역에서 등 문지름 치료 사업 인 Indy's Elite Massage LLC를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미국 마사지 요법 협회(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의 인디애나 부분의 리더를 포함하여 반죽 숙련 협회에서 활동하는 개인인 Cain은 학습에 전념합니다. "나도 마찬가지로 Graston 절차 주제 전문가이며 최첨단 측정을 보장합니다."라고 그녀는 이해합니다. "이 라인을 따라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회의를 다시 실행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출 수 있습니다."
뿌리 깊은 경쟁자인 케인은 실제 인내심으로 승부하며 전국의 장거리 경주에 관심을 갖는다. "장거리 레이스를 준비하고 최종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그렇게 놀라운 일인지 모르겠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스포츠와 관련된 상처가 있는 고객에 대한 그녀의 예리한 이해는 부름에서 더 깊은 의미를 찾는 데 추가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MS와 함께 생활하고 일하기
케인의 다발성 경화증이 끝나기 전에 그녀의 등 문지름 치료 사업에는 두 달 간의 보류 목록이 있었습니다. 요즘 그녀의 작업 계획은 다소 독특합니다. Cain은 일주일에 3~5일 일하며 매일 5명의 고객을 수용합니다. 그녀는 "일을 하도록 허가를 받았을 때 다시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다. "안타깝게도 나는 석방된 지 몇 주가 되지 않아 초기에 운전하거나 일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평범함"을 다시 한 번 느끼기 시작하기 위해 그녀가 결론을 내린 후 한 달이 얼마나 걸렸는지 이해합니다. "저는 매 회의 사이에 30분의 휴식을 즐깁니다. 그래서 몸이 지쳤다고 가정하고 다음 회의 20분 전에 휴식을 취하겠습니다."
휴식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신의 결정에 대해 극도로 궁금한 고객이 MS와 그것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추가로 돕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내 이야기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내 고객들의 많은 부분이 내가 MS에 걸렸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제가 나온다고 가정하고 일반적으로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가인은 그녀의 일상적인 연습에 여러 가지 분명한 변화를 주었습니다. 한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은 등을 문지르는 테이블에 열을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는 그녀와 고객 모두의 악화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경우에도 페퍼민트 오일을 약간 섞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페퍼민트는 추가로 악화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냉각 전문가입니다. 추가로 에너지 후원자입니다." MS가 도입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Cain은 활력을 느꼈고 계속해서 백럽을 리허설하고 고객을 도왔습니다.
다발성 경화증 환자를 위한 지침
가장 최근의 6년은 가인에게 완전히 다른 이해의 우주와 지역을 열었습니다. 그녀는 MS와 함께 존재를 계속 탐색하면서 정신적 강인함과 긍정적인 영혼을 그녀의 주요 원동력으로 생각합니다. 그녀는 또한 귀하 또는 귀하가 아는 누군가가 다발성 경화증에 걸렸는지 여부를 기억하기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팁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 몸에 주의하십시오.
• 피곤하면 휴식을 취하십시오.
• 지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 잠시 쉬십시오.
또한, 당신이 등 마사지 전문가라고 가정하면 고객 사이에 중간에 15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잠시 휴식을 취하십시오.
당신과 먼저 거래
"백 문지름 고문으로서, 먼저 자신을 다루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어떻게 고객을 대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까?"라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높은 수준의 불안과 스트레스는 불명확한 담화, 왼쪽 눈의 시력 상실/흐릿한 시력 및 평형 상실과 같은 Cain의 MS 부작용의 현기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를 돕기 위해 케인은 긴장을 풀려고 합니다. "두 번이나 주무르기를 했습니다. 가장 확실하게 원하는 만큼은 아닙니다. 저는 1시간 30분 전체를 풀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숨을 크게 들이쉬고 눈을 감고 등을 문지르는 조언자가 작동하도록 합니다. . 내 몸은 일반적으로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감사는 많은 사람을 움직이게 하고, 모든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확고한 생명력을 지닌 가인도 다르지 않습니다. 그녀는 "매 순간을 소중하게 여길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는 개인을 돕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로부터 유용한 지식을 수집합니다."
알고 계셨나요?
걷기는 MS 마음챙김의 달입니다. 월별 인식을 기억하기 위해 주황색 레이스를 착용합니다(또는 주황색). 오렌지색 레이스 옆에 나비를 활용한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다발성 경화증 뉴스 투데이(Multiple Sclerosis News Today)에 따르면 나비는 MS에 의해 영향을 받은 대뇌의 MRI 필터링된 사진을 나타냅니다. 그 그림은 나비의 설계도에서 여러 번 발견됩니다. 이 상징성은 다발성경화증 환자가 겪는 부작용과 같은 변화와 괴상함을 나타내기 위해 추가로 사용됩니다.
고객 충성도 및 신뢰 구축
문지름 고객의 경우 지속적으로 반죽 치료를 받는 것이 진정한 이점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고객이 약정을 다시 예약하도록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특정 방법론과 고객이 다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가브리엘 안투나-리베라
"등을 문지르고 특히 자비로운 손길의 환경에서 나는 내 고객들에게 관습적인 시간표에 '압박'하는 대신 하루 일정을 계획할 것을 촉구합니다. 그것은 매우 설득력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그들로 하여금 시간에 다시 전화를 걸도록 영감을 줍니다. 기본적으로 할 일이 아직 많이 남아 있는 기간입니다."
제프리 몬토야, DHPE, LMT, BCTMB
"내 목적을 위해 주요 구성 요소는 등 문지름의 올바른 재발입니다. 일반적으로 개인은 한 달에 한 번 와서 초자연적 인 현상을 예상해야합니다. 대부분의 등 문지름 연구는 매주 (또는 더 끊임없는) 문지름이 나타날 때 활용에 집중합니다. 결과(고통 감소와 같은). 나는 새로운 고객을 처음 3~4회의 회의를 위해 약 7일 간격으로 회의를 예약하고, 그 시점에서 매월 또는 6~2개월 후에 올 수 있습니다. 그들의 소개 문제를 다루는 동안 내 추론과 경험을 이해하고 가장 기억에 남는 회의 후에 등을 문지르는 과정을 제안하십시오. 나는 약속을 잡는 것이 클라이언트의 확실성과 신뢰성을 날조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맨디 루트, LMT
"회의에 대한 그들의 요구 사항과 목표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특정 치료 계획을 세우십시오. 나는 이것이 내가 일하는 스파의 고객과 더 나아가 내 자신의 고객 모두에게 유효한 것으로 보았습니다. 고객은 다음을 다시 예약해야 합니다. 미래 회의를 위한 준비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제 고객과 함께할 때 매우 강력했던 또 다른 사실은 제가 신뢰성 프로그램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고객이 예약하고 보관하는 4개의 등을 문지르면 5분의 1을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감사를 표현하고 독특함을 느끼게 하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샤니아 소네빌, LMT
"진실로, 고객이 재예약하도록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치료 계획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내 인식의 일부를 구성하고 목표를 기록하는 이메일로 첫 방문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나는 뒷문을 문지을 때 토론합니다. 나는 또한 등록을 제공하여 나 자신과 고객의 삶을 진정으로 단순하게 만듭니다. 나는 기계화 할부로 볼 때 안정적인 수입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이 한 번 같은 것을 볼 것을 촉구합니다 매달."
발레리 스모더스, LMT
"고객이 비용을 지불하고 있을 때 저는 그냥 '언제 돌아오시겠습니까?'라고 말합니다. 대부분은 3개월 또는 1개월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내 고객에게 보여야 한다고 믿는 것처럼 내 교육을 처리하는 것은 내 고객의 확신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고객은 계속 일정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재예약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아니라 당신의 결과로) 일을 끝내기 위한 계획에 일관성이 없거나 전화와 문자를 받지 않습니다."
니콜 텔레즈, LMT
"나는 일반적으로 내담자에게 왜 그들이 어떤 경우에 왔는지 상기시키고 내가 입원하는 동안 내가 집중해야 한다고 믿었던 모든 것을 반복합니다. 그렇게 하면 내담자는 '당신은 이것에 집중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뒤를 문지르는 동안 본 것을 이해하고 데이터를 고객에게 다시 전송합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내가 말한 모든 것의 중심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내 전문가의 숙달을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에서 우리 중 일부는 우리가 행정부를 '파는' 것처럼 느끼거나, 미친 것처럼 보이거나, '어쩌면 그들이 접근할 수 있는 현금이나 시간이 거의 없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고객은 자신에게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훌륭한 것을 보는 한 현금을 지출할 것입니다.'라고 들었습니다. 즉, 가치를 본다면 소비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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