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고유한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가치를 이해하도록 지원
고객이 고유한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가치를 이해하도록 지원
탁월한 판매 포인트는 비즈니스 레이아웃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어쨌든, 당신의 탁월한 판매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귀하의 등을 문지르는 사업을 도로에서 시작하여 어떻게 분리하시겠습니까? 스파에서는 종종 흥미로운 약품의 반응을 추적합니다. 골드 바디 커버부터 캐비아 페이셜에 이르기까지 스파는 다가오는 방문객의 눈을 사로잡기 위해 가장 참신하고 호화로운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어쨌든, 모든 사치스러운 치료법을 이용할 수 있는데 스웨덴식 등 마사지 가 메뉴에서 여전히 가장 잘 알려진 치료법 인 이유는 무엇 입니까? 견고하기 때문입니다. 방문자가 신뢰하는 트리트먼트.
스파 방문객 휴가는 근처의 등 마사지 고객보다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지만 스웨덴의 등 마사지는 스파 메뉴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극단적인 경제 상황에서 스파 및 등을 문지르는 고객은 현금으로 무엇을 얻고 있는지 동일한 요구 사항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이전의 만남에서 신뢰할 수 있는 치료가 필요하며 보호된 결정이 필요합니다. 스웨덴식 등 마사지는 특히 초보자가 등 마사지 또는 스파 트리트먼트에 필요한 모든 특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의약품은 고려 대상이 되지만 처음 고객에게 판매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어떤 사업에서든 별거 장소를 파는 것은 좋지만 컨텍스트에서 고유성을 유지하고 귀하가 판매하는 의약품이 항상 일반적으로 유명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스파 또는 등 문지름 산업에서 여기저기서 약품은 매우 흥미로워서 처음으로 스파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어려운 판매품입니다.
이 문제가 치료 메뉴를 분리하는 데 어느 정도 거리를 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치료, 학교 교육 또는 유산에 대한 명백한 관심을 반영하도록 행정부를 육성해야 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클라이언트가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들기 위해 제안하는 더 많은 다른 도움과 당신의 클라이언트를 위한 사업에 대해 진지하게 흥미롭고 그림을 그리게 만듭니다. 이것은 단순히 스웨덴어만큼 표준적이지 않은 지원을 제공하면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정보를 흡수할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스파에서 우리는 수많은 방문객들이 치료를 이해했을 때 새로운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임을 관찰합니다. 그들이 치료법의 장점에 대해 배우고 치료법이 그들의 가정에 부합한다는 것을 깨달을 때마다 우리는 그들을 위해 모호한 요소를 줄입니다. 고객이 준비를 위해 방문할 때마다 스웨덴식 부산오피 마사지를 다른 치료로 상향 판매하기 위해 논의할 기회가 있지만 전화는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계획된 고객의 주요 자원이 거의 없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와 인쇄된 메뉴에 있는 치료 설명은 귀하의 더 흥미로운 관리에 대해 고객에게 지시하는 데 중요합니다.
도움이 되고 이익이 되는 중요한 치료 묘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신은 내담자가 피상적인 수준에서 치료를 느끼고 그 밑에 있는 이점을 이해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 적절하고 이익에 기반한 방법론을 전달하는 것은 묘사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전문가 또는 등 문지름 고문 이 치료를 진행하면서 반향을 주어야 합니다. 직원은 치료/방법론을 100% 신뢰해야 하며 자신의 준비 및 승인에 대해 확신을 가져야 하며, 이러한 흔하지 않고 웰빙에 영향을 미치는 경험을 전달할 수 있다고 확신해야 합니다.
메뉴에서 틀림없고 이상한 대우를 제공하는 경우 상황에서 예상할 수 있는 만큼의 직원이 그 일을 수행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나는 스파에서 매우 특별한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곳을 여러 번 보았고 두 명의 전문가만이 이를 수행할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해당 전문가가 이제 다른 준비를 위해 예약되어 있거나 휴가가 있다고 가정하면 스파는 독특한 치료를 위해 방문자의 권유를 거절해야 합니다. 스파가 작거나(최대 5개의 치료실) 또는 극도로 거대한(최소한 30개의 치료실) 스파가 특정 스파에서 제시한 보장을 전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경험, 클라이언트는 그들의 가정이 충족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실망합니다. 과소 전달은 관계의 적절한 시작에 불과합니다. 잠재적인 방문자는 일반적으로 재예약을 하지 않으며 이는 스파/러버 업계 전반에 대한 비범한 반성일 뿐입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의 마크 처리(들)를 수행할 준비/자격/확인 직원이 있어야 합니다. 그들이 묘사와 치료 결과에 대해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할 특정 가정 방법론을 제공하여 가정에서 치료 혜택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줍니다. 내담자는 학업이나 후속 조치를 위해 떠나야 합니다. 고객이 건강과 회피 방식으로 발전하는 데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있음을 보여주십시오. 이 등받이 테이블을 지나서 연결하는 것은 고객의 다음 배열을 계획하고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또는 스트레스 감소, 근육 긴장 도움 또는 특정 등 문지름/치료가 해결할 수 있는 테스트.
관계를 구축하고 몇 가지 분명한 목표를 제시하는 것은 근본적인 역습을 넘어선 미래의 고객을 구성합니다. 교환없이 등을 문지른 후 관계를 조작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어렵 기 때문에 전문가는 고객에게 몇 초 동안 맞춤형 고려 사항을 제공해야합니다. 나는 이 "서신" 시간이 일반적으로 상상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그러한 경우에 몇 가지 복제, 확실한 출처의 정보 및 놀랍게도 일부 소매 품목을 간결하고 "활용하는 방법" 묘사와 함께 치워두는 것을 제안합니다. 가정에서 사용.
오늘날 클라이언트는 개인화와 신체에 대한 훈련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질병 예방에 대한 추가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표식 치료이든 필수 스웨덴어이든, 궁극적으로 고객의 목표를 지원하는 전문가에 달려 있습니다. 반죽은 확실히 중요한 것이 아니며 방문자가 먹을 때 종종 "노력할 가치가 있었습니까?"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나는 미묘함과 기본적인 추가 접촉이 가장 사랑받는 전문가들과 정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강점 분야인 현재의 심각한 시장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접촉은 따뜻한 대오피 마사지 테이블, 치료 전후에 온/냉수 다과 표시, 발 정화, 특정 두피 문지름 또는 치료 도착 시 독방 또는 수많은 소매 물품에 대한 할인. 고객에게 그들이 비범하고 다른 곳에서는 이러한 독특한 미묘함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다음 30일 동안 한 번 더 치료를 예약하려면 환불을 받으세요. 추가 의료 서비스에 대한 선택을 추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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