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마사지 요법 친구가 당신을 죽도록 "좋아"하지 않도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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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사람은 모든 설명에 따라 "가상 엔터테인먼트 문제" 전체를 이해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실제로 그것은 특별한 비밀, 마법 슬러그 또는 귀하의 쇼케이스에 대한 "완전히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훈련을 개발하는 데 성공적으로 활용되면 매우 강력하고 지지적인 도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개인은 그것을 남용하고 있습니다. 못을 박기 위해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것처럼 비즈니스를 처리할 수 있지만 비용이 얼마나 듭니까?


일반적으로 개인은 "편리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으며 기업가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상 엔터테인먼트를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는 전문가들은 정말 잘못된 선택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다음은 같은 방식으로 엉망이 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진정한 컨텍스트 분석입니다.


경고 #1


당신이 내 섹션의 일반 사용자라고 가정하면 이상적인 클라이언트, 사이트 개선, 사이트 및 가상 엔터테인먼트를 구별하기 위해 광고 시스템을 검사하는 데 엄청난 에너지를 투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주요 관심 그룹이 누구인지 아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엄청난 양의 신봉자 대신 양질의 신도를 얻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전에 공유했습니다. 내가 공유할 이 모델은 그 이유 뒤에 있는 동기입니다.


등을 문지르는 시설 소유주 는 Facebook 및 Twitter 비즈니스 페이지와 같이 가상 엔터테인먼트의 결과를 지원하는 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 기본 조사에서 모든 계정에 따르면 400명이 넘는 Facebook 팬이 있는 것이 일반적으로 보였고 Twitter에서 지지자가 적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트위터를 구축하는 데 약간의 시간과 노력을 들인 것은 분명했습니다.


하루에 하나의 게시물이나 트윗 정도를 올렸지만, 불안한 부분은 헌신이 없었습니다. 선호도, 제안도, 발언도 없습니다. 모든 합리성에서 극히 드문 이벤트에 대해 몇 가지 발언이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기본적으로 약속이 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때로는 며칠 동안 움직임이 없었다가 며칠 후에는 게시물이 몇 개 있었다가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이러한 라인을 따라, 하루에 세 번 안정적으로 게시하는 것이 가상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개발하는 데 중요하다는 기본 경고입니다.


경고 #2


나는 더 파고 물질을 평가했다. 특별한 면에서 무게감이 있었다. 게시물의 대부분은 "약속을 얻다" 또는 시설이 얼마나 놀라운지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라인을 따라 주의해야 할 후속 경고: 개인은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단계를 "구매자 및 판매자" 시장으로 참여하지 않고 데이터와 학교 교육 및 개인과의 연관성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80/20 규칙을 통합해야 합니다: 80%는 계몽, 교육 및 비즈니스/숙련, 20%의 게시물/트윗은 특별 및 개인입니다.


이 모델은 대부분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를 평가하는 동안 실행됩니다. 전문가는 Facebook 또는 eBay와 같은 기타 가상 엔터테인먼트를 처리해야 하며 개인이 Facebook에서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연관성을 만들고 중요한 데이터를 공유하고 고객이나 잠재 고객이 얻을 토론에 시작하거나 참여하기 보다는 자신의 훈련이 얼마나 훌륭한지, 개방이 있는 시점 및 의약품이 얼마인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논의합니다. 가치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수정은 시스템을 설계하고 장치를 올바른 방식으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가상 엔터테인먼트를 "소셜" 장치로 활용하여 현재 및 가능성이 있는 신규 고객과 인터페이스하십시오. 귀하의 관심 그룹에 요청하는 주제와 콘텐츠를 만들고 귀하와 함께 활동함으로써 그들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토론을 촉발하십시오. 매주 가상 엔터테인먼트 계획을 세우고 홍보 계획을 일반 혼합과 통합하여 교육 콘텐츠와 교육 콘텐츠의 적절한 균형을 만드십시오.


경고 #3


여기에서 훨씬 더 무서운 방식으로 가속화되기 시작하는 또 다른 거대한 문제에 도달합니다. 수많은 전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페이지에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지나치게 감정적입니까? 어쩌면 중요하고 수리하는 데 많은 현금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기업가와 웹 광고주는 Facebook에 대한 약속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유효합니다.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의 나머지 부분과 마찬가지로 Facebook은 거대한 정보 마이닝 프로그램입니다. 즉, 각 클라이언트의 동반자, 조직, 협회, 오락, 정치인 및 유명인과의 모든 연결, 그리고 로그인하고 참여하는 빈도와 시간을 통합하여 클라이언트가 프로그램에서 만드는 각각의 모든 개발을 추적합니다. 그들이 이렇게 하는 주된 이유는 기업가가 판촉을 위한 명백한 핵심 구성 요소를 목표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비공식 단체를 활용하는 개인이 워낙 많아 나눔이 많다는 점을 감안해 본인이 어떤 만족을 나누고 있는지, 어떤 신도를 갖고 있는지 등을 평가하고 있다.


대인 관계 기관에서 표시한 대로 표어, 해시태그, 묘사, 콘텐츠가 팬/신도 유형에 전달된다고 가정하면 업데이트/콘텐츠가 소위 말하는 "집중"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팬에게 업데이트가 표시되지 않는다는 사려 깊은 접근 방식입니다.


죽음보다 "선호"



이 모델에서 전문가는 400명이 넘는 팬을 확보하는 데 집중적으로 집중했으며 콘텐츠 제작에 집중하고 교육을 돕기 위해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를 사용하려고 시도했지만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사실 제대로 된 계획을 세우고 반나절 동안 행복한 나눔을 하고도 다짐의 조정은 없었다. 나는 이 문제가 일관성과 내용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오래 전에 이해했습니다. 페이스북 팬 95%, 트위터 지지자 100%가 모두 오피( 대오피 ) 였다.마사지 동반자! 시설의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확인하기 위해 소유자에게 다가갈 때마다 그들은 자신이 거주하는 도시 내에서 고객을 찾고 있고 서로 다른 사회경제적 및 문제 영역을 공유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그들이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한 군중은 두 페이지에 있던 팬과 지지자의 종류와 정반대였습니다.


어떻게 팬을 확보했는지 물을 때마다 LinkedIn과 Facebook의 서로 다른 가상 엔터테인먼트 그룹에서 "서로의 Facebook 페이지를 공유해야 합니다" 게시물과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연결을 공유하는 고문의 많은 게시물을 활용했다고 들었습니다. 서로 다른 전문가가 그들을 "좋아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소유주는 고문 동료가 등을 문지르는 상황을 야기했습니다.그들의 페이지를 터무니없이 "사랑"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과도하게 센세이션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특히 일반적으로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단계에서 계산에 대한 새로운 변경 사항으로 인해 "가짜" 팬이라고 결정한 것에 대해 망치를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비공식 조직은 어떤 이유로 이런 일을 하고 있습니까? 오래전부터 가장 많은 관심과 지지를 얻기 위해 엄청난 양의 선호도와 지지자를 얻는 데 모든 것이 돌아갔고, 가장 많이 좋아하는 사람이나 열성적인 사람이 있는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뉴스 피드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거대한 브랜드는 가장 많은 좋아하는 사람과 지지자를 얻는 데 큰 돈을 투자하고 있었고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비공식 조직은 대형 브랜드와 소규모 브랜드가 뉴스 피드를 "스팸"하는 것을 거의 허용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약속이 얼마나 떨어지는지 보았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인 조직은 고객이 비공식 커뮤니티에서 보내는 시간을 확장하기 위해 이러한 종류의 행동을 단념하기 위해 계산을 변경했습니다. 장점 중 하나는 이것이 보다 겸손한 브랜드에도 공정한 분위기를 만들고 확립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비극적으로, 전문가들이 이러한 "서로의 페이지를 제안하고 좋아하는 것은 어떻습니까?"에 참여하고 거기에 나가서 거의 관심이 없거나 어느 시점에서든 해당 페이지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는 페이지를 선호할 때, 페이지로의 불가피한 전달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뢰가 있습니다. 페이지는 "부활"할 수 있으며 이것이 상호 작용을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가짜" 팬/서포터를 팔로우 해제하거나 폐기합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관심 그룹이 누구인지 중심으로 집중해야 하고 그들과 함께 참여하는 데 집중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상적인 관심 그룹이 "어울리는" 모임 및 페이지를 추적하고 해당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해당 모임에 참여하고 매주 3~5회 비즈니스 페이지로 공유하고 언급함으로써 참여하십시오.

"좋아요" 광고나 제한된 시간 동안의 트윗에 자원을 투입하여 확실한 사회경제적 위치를 지정하십시오. 또는 다른 한편으로 "가짜" 팬을 제거하고 페이지의 "진정한" 팬/열애자가 있다고 확신할 때마다 진행 중인 페이지 팬/서포터에게 프로모션을 리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가상 엔터테인먼트 80/20 규칙을 계속 따르고 상태를 안정적으로 게시/새로고침하거나 매일 최소 3번 트윗해야 합니다!

실제로 이것은 더 많은 작업을 의미하지만 더 빠른 경로를 추구하거나 "편리한 솔루션"을 만들거나 기기를 부적절하게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의도가 아니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인생에서 가장 대안적인 방식은 진정으로 가장 이상적인 것이 아닙니다. 어떤 "큰 의욕으로 치워진 거리"라는 베어링에 대한 잘 알려진 속담이 있다는 사실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까? 우리는 상관없이 그냥 그런 식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어떻습니까? 당신의 이상적인 관심 그룹이 다른 전문가/( 부산오피 ) 반죽 고문인 경우를 제외하고, 당신은 그들의 페이지를 "선호"함으로써 오랜 친구가 되는 것이 아니지만,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부진하고 거의 100% 종말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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