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를 재개하기 위한 6단계 계획
마사지를 재개하기 위한 6단계 계획
우리 중 누구도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그것이 과거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등 문지르기 전문가가 현재 관리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미래의 재출시를 위한 준비를 의미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두려움에서 재출시로 집중력을 바꾸는 것입니다.
현재 등을 문지르는 연습을 재개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새로운 고객에게 도달하고, 기존 고객과 다시 연결하고, 부산오피 이상에서 작업을 계속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고려해야 합니다. 여기에 있는 데이터는 고객을 다시 만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앞으로의 추진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등의 문지름 고문이 COVID-19 비상 사태를 고려할 때 스스로에게 제기해야 하는 세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내 사업은 영원히 문을 닫습니까?
2. 은폐 설정 명령이 해제되면 재개(또는 복귀)합니까?
3. 재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이 세 가지 질문을 숙독하고 이 기사를 정독하고 있는 것을 고려할 때 등 문지름 관행을 되돌리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어! 그렇지만 주소 3에 대한 귀하의 응답은 추가적으로 중요합니다.
이 기사의 동기는 재개 준비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만큼 결실을 맺기 위해 완전히 정착되지 않은 상태로 굳건히 일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는 이전에 기회를 포착할 수 없었던 몇 가지 단계를 비즈니스에 수행할 수 있는 시간과 기회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준비가 되어 비즈니스를 재개할 수 있고 잠재적으로 이전보다 더 조정되고 다시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계획으로 시작
새로운 사업이 시작될 때와 비슷한 시간, 노력 및 정신적 에너지로 이 열린 문을 처리하십시오. 현장 테스트를 거친 전략을 마무리하고 비즈니스에 추가하려고 고려했지만 이상적인 기회를 할당할 수 없었던 모든 부분과 부분을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시 상상의 나래를 펼칩니다. 당신과 가까운 동료와 등을 문지르는 파트너에게 전화를 걸어 그들이 비즈니스 활동, 광고 및 클라이언트 보드 프레임워크에 대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아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들의 조직을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는지 깨닫고 귀하가 돌아왔을 때 귀하의 비즈니스를 더욱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일상적인 작업을 지원하십시오.
당신의 새로운 시장성 있는 전략은 당신이 하고 싶거나 한동안 달성해야 했던 것을 틀에 넣어야 합니다. 이 시간 동안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하고 다시 한 번 작업할 때 다른 요구 사항에 도달하기 위한 목표를 설정합니다.
묵상이 조정되면 6주 동안의 객관적인 일정에 반영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재출시 준비
나는 당신이 사업을 시작하고 직장으로 복귀할 수 있는 순간에 보내기, 게시 또는 메시지를 보낼 준비를 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이 준비가 당신의 사업 성취와 머지 않아 지불의 근본적인 부분이 될 것이라는 점을 인정합니다.
현재 재출시에는 특정 일정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료할 목표를 정의하고 특정 날짜가 있을 때 전략을 모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자신을 계획하고 입구에서 바로 달릴 준비를 하기 위한 주중 시간표에 비추어 몇 가지 생각입니다.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이러한 할당을 다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요구 사항을 설정하고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해야 합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요청에서 처리할 수 있고 귀하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부분에 대한 아이디어일 뿐입니다.
스테이지 1
• 비즈니스 전용 가상 엔터테인먼트 페이지를 LinkedIn, Facebook, Instagram 및 Twitter에 설정하고 교육과 관련된 6가지 선물을 배포할 준비를 합니다. 각 고객이 해당 페이지를 좋아하거나 가입하도록 환영합니다.
• 업그레이드된 소독 협약을 실행하고 해당 협약에 대한 능숙한 간판과 전단지를 제작하여 재개할 때 고객을 위해 준비합니다.
합법적인 살균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추측하지 마십시오. 회의실에서 모든 혼란을 제거하십시오. 테이블에 시트를 쌓지 마십시오. 청소 규칙이 설정되어 있는지(그리고 법적으로 요구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주정부의 등을 문지르는 기관에 연락하십시오. 그리고 Covid와 다른 미생물을 죽이는 강력한 살균제를 연구합니다.
2단계
• 모든 고객에게 연락하여 상태가 어떤지 묻고 나중에 언젠가는 현재 선언문을 구매하고 싶어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제한적일 수도 있고, 마찬가지로 지금부터 사용할 회의 묶음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이 특별한 상황에 대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근무하지 않는 동안 자금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미리 언급한 현금입니다. 지금 분배해서 쓸거고 앞으로 언젠간 보장된 등 러빙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업무에 복귀한 후 선불 번들 및 선물 인증 고객을 예약된 일일 유료 고객으로 분산시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현재 인증 및 번들을 구매하여 미리 지불한 고객에게 예약된 시간과 고객 지원을 추가로 제공하면서 현재 특정 수준의 급여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귀하의 균형을 추적하고 합리적인 급여를 유지하기 위해 지불 고객과 함께 매주 실제로 볼 수 있는 이러한 선불 고객의 수를 분류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것은 지금 판매해야 하는 이러한 선불 선물 인증 및 번들의 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감 전에 누군가가 시계처럼 당신을 보러 올 것이라고 가정하면, 당신이 돌아올 때 그들이 정기적으로 올 것이라는 것을 현명하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몇 명의 고객이 예상 급여를 유지하면서 계획할 수 있습니까? 예약과 함께 이를 고려하고 상황에 따라 해결하십시오.
• 전자 게시판을 만들고 주요 팜플렛을 고객에게 보내는 방법을 파악합니다. 이 기회를 활용하여 새로 고친 클라이언트 데이터(예: 새 전화번호, 메시징 동의, 이메일 주소 및 실제 주소)를 수집하십시오.
게시판 릴리스를 미리 완료하고 입구를 열 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단단히 매달아 두십시오. 당신이 주간 게시판을 정리한다고 가정하면, 나는 버전의 3개에서 약 1개월 반 정도를 모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재출시와 팜플렛 보내기의 새로운 목표를 알 수 있습니다. 이를 물질 일정과 조정하십시오(아래 참조).
3단계
• 고객에게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등을 문지르는 것이 고객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상기시키려는 목표로 전시 자료의 브랜드 변경을 조사하십시오.
전시 및 판매는 필요를 충족하고 충족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반죽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이완, 스트레스 도움 또는 불편함 완화의 세 가지 클래스 중 적어도 하나에 속합니다. 전문가로서 우리는 우리가 활용하는 다양한 전략을 훈련하고 일반적으로 우리 차체 스타일의 이름을 홍보에 활용합니다.
어쨌든 전략의 이름이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고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고객이 다시 문지름을 요청하는 동안 사용하는 특정 용어를 철저히 고려하고 전시 자료에 더 많은 양의 해당 용어를 포함시키십시오. "나와 함께 한 시간은 일주일 동안의 일에 대한 압박감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표현하면 "한 시간 동안 아시아 지압점 마사지 전략 을 예약"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명함, 팜플렛 및 간판을 귀하가 하는 브랜드 변경과 일치하도록 업데이트하십시오. 또는 다른 어떤 것도 교장 내에서 이와 같은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경우 몇 개월 동안 다시 일할 수 있습니다.
4단계
• 온라인 선물 신고 거래, 인터넷 예약 및 준비 업데이트, 고객 소비 구조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래밍 선택과 같은 컴퓨터화된 프로세스의 정밀 검사를 조사합니다.
• 웹 기반 디자인으로 입학 주기를 새로 고치려는 경우 상호 작용을 시작하고 고객 이 이메일을 통해 부천오피 를 통해 문서를 새로 고치도록 하십시오. 수많은 웹 기반 프레임워크에는 대량 메시징 선택 사항이 있으며 이는 게시판과 선언문을 보낼 수 있는 적절한 위치일 수 있습니다.
• 웰빙 이력 구조 및 SOAP 개요의 종이 사본을 새로 고치려고 한다고 가정하면 이것은 모든 미묘함을 해결하고 설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 문서를 분류하고 고객 기반 개요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5단계
• 다른 통합 치료의 전문가 12명에게 연락하여 이웃 참조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시작하여 발발 후 더 많은 연관성을 갖게 됩니다.
• 웹 기반 오락 게시 계획을 세웁니다. 7일 동안 광고하는 문지름, 웰빙, 확장, 항목 및 스페셜에 대한 게시물로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 페이지를 계속 새로고침하십시오. 현재 및 가능성이 있는 고객 이 등 문지름 치료의 이점 을 기억하도록 확실히 돕 습니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더 많은 광고를 개발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게시할 내용을 디자인하는 것이 발전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시작하려면 3개월 콘텐츠 일정을 구성하세요. 물질 일정은 12주 동안 주제를 드릴다운하거나 매주 0점을 지정하여 곧 게시할 자료와 사진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매주 다음 주 계획에 집중할 수 있으며 게시를 위해 7일 전에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일관성은 계산에서 인간의 행동 방식에 이르기까지 웹 기반 엔터테인먼트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의 게시물과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안정을 취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노력이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6단계
• 해당되는 경우 확인서나 허가증을 재충전하려는 모든 예상 CE를 완료하십시오. 라이브 및 온라인 크레딧이 필요한 많은 주에서 현재 연도 동안 모든 인터넷 기반 크레딧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훈련 개발에만 전념할 수 있다는 목표를 가지고 시간표에서 이러한 필요성을 제거하십시오.
• 회계를 순조롭게 하고 다음 연도나 올해를 마칠 때까지 청구 시간을 더 단순하게 만드십시오.
다른 어느 때와 같은 시간
2020년 3월 초부터 처리해야 했던 시간은 여느 때와 다름 없습니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교육을 다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쨌든 우리 모두는 같은 배를 타고 있으며 코로나19가 가져온 금전적 어려움과 비극을 모두 이겨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