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요법 역사상 가장 큰 사건을 배경으로

 마사지 요법 역사상 가장 큰 사건을 배경으로



학교에서 백럽 어드바이저, 강사, 트레이닝 책임자로 변신하기 전엔 ABMP-I에서 엔터테이너이자 극작가 지망생이었습니다. 특별한 쇼는 활기차고, 제약이 없고, 긴장되고, 신비롭게 느껴집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흥미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제약이 없는 것은 없습니다. 사람들이 모여들면 설득력 있는 이야기(적절한 이야기는 기본)와 활동의 기초가 되는 놀라운 디자인과 출장오피 준비성에 대답합니다.


월요일에 PC에 앉아 ABMP Back Pain Summit에 참석하면서 프리미어 밤의 열기를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ABMP의 Les Sweeney 회장은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거의 1년 전에 그는 우리가 등을 문지르고 차체를 가장 높은 지점으로 만들고 등의 고통을 집중 조명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역고통은 조만간 미국에서 10명 중 8명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반죽 조언자는 이 상태를 다루는 데 중요합니다.


나는 내 선수들에 대한 시도를 보류하지 않았습니다. 나에게 필요한 사람이 누구인지 정확히 알고 있었습니다. 일부는 큰 별 모양으로 배치된 반면 다른 일부는 대중의 레이더 바로 아래에서 비행하여 대부분의 고려 사항을 능숙하게 수행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부부는 아마도 다음과 같은 큰 것이 될 능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Clint Chandler, Whitney Lowe, Til Luchau, Diana Thompson, Heath and Nicole Reed, Drew Freedman, Rick Garbowski, Douglas Nelson이 멋진 전시로 집을 정리했습니다. 이러한 소개 중 상당수는 내가 본 어떤 시점에서 본 절대 최고의 웹 기반 작업이었습니다.


극장에서는 무대 뒤에서 많은 에너자이징 활동이 일어나고 있는데, ABMP Back Pain Summit은 특별한 경우가 아닙니다. 내 동반자이자 World Massage Conference의 협력 공범자 Eric Brown은 이번 주말에 저를 데려왔습니다. "등록 인원이 9,000명에서 13,000명 이상으로 껑충 뛰었습니다! 서버를 추가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답변할 개인 그룹이 있습니다. 그러나 Anne, 전체 사이트가 힙과 함께 다운될 수 있습니다. 엄청난 수의 개인이 월요일 아침에 모두 동시에 서명하는 시점에서 1분 동안 들을 수 없습니다."


최고점의 처음 30분은 내 인생에서 가장 괴로운 시간이었다(나는 완전히 진지하다). 나는 내 순환계의 긴장이 너무 높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언제든지 관상 동맥 부전에 걸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Eric으로부터 "지속 중입니다" 또는 "아직 작동 중입니다!"라는 불규칙한 인스턴트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가끔 "잠깐만!" 프레임워크는 두어 번 전화를 걸었지만 Eric의 그룹은 계속 실행했습니다. 즉석에서 조정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몇몇 고문에게 부담을 주었지만 우리는 모든 사람이 CE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입학 허가를 연장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결국 우리는 세상에 영원히 영향을 미쳤습니다. 임의의 시간에 13,727명의 개인이 등록되었고 엄청난 수의 개인이 웹에 실시간으로 게시되었습니다. 방문실은 지난 15분 동안 대화에 효과적으로 참여한 개인의 수만 표시합니다. 1,000명에서 2,200명의 개인이 계속해서 자신의 사색을 전하면서 ​​내가 무엇을 읽고 있는지 거의 의식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움직이는 대화 상자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백 럽 콜에서 가장 큰 기회였습니다. 진정한 의미에서 수많은 개인이 존재 전반에 걸쳐 만나 배우고, 공유하고, 움직이고, 활력을 주고,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이익이 되도록 서로 인터페이스합니다.


쇼의 초연 밤에는 지속적으로 축하할 주요 파티가 있습니다. ABMP 허리 통증 정상 회담이 종료되면서 나는 참여하기 위해 모임을 주최하지 않았지만 더 나은 것이 있었습니다. 나는 한적한 사무실(이때 늦은 밤이었다)에 앉아서 우리와 하루 종일 함께했던 수많은 회원들의 이별을 방문 화면에서 읽었다. 나는 "나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와 같은 것을 읽었습니다. "이렇게까지 발전했어!" "허리 통증 정상 회담은 훌륭했습니다!" "ABMP 감사합니다!" "다시보기가 너무 기대된다", "가장 멋진 장면이었어!" 메시지는 최고점이 끝난 후 20분 동안 끝없이 계속되었고, 나는 절대 마지막 개인이 닫힐 때까지 계속 지켜보고 있었다.


나는 그것을 소유할 것이다: 나는 끝까지 내 얼굴을 움직이면서 파괴했다. 무슨 쇼!



-Anne Williams, ABMP 교육 이사


Rub and BODYWORK MAGAZINE FOLIO FINALIST


지난 주 ABMP 작업장에서 Folio의 Eddie and Ozzie Awards(유통업체의 가장 크고 일반적으로 존경받는 출판 및 구성 과제)에 대해 Massage and Bodywork 잡지가 몇 가지 수업에 배정되었을 때 우리는 활력을 주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그 중 3개는 2014년 11월/12월호 "미션 파서블"을 위한 것으로 부상당한 전투기의 등을 문지르고 차체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독특한 문제였습니다 ... 사람에 대한  y 수준.


이번 호의 메인 스토리인 "David's Heroes"를 완성하는 데 거의 1년이 걸리는 소풍이었습니다. 포함된 부상당한 챔피언 모두, 등 마찰 고문(ABMP 부분) David Kupferschmid, 처음에 합류한 모임의 당국자들과 함께 Comfort for America's Uniformed Services(CAUSE)와 함께 헤아릴 수 없는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모두가 시간을 너무 자애롭게 보냈지만 부상당한 챔피언은 특히 이 노선을 따라가는 동안 비극적인 부상으로 삶이 항상 달랐고 각자가 여행해야 하는 회복을 위한 끔찍한 거리 모두에서 가깝고 어려운 기억을 공유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나에게 그들의 삶에 입문하게 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알 필요가 있고 당신이 알 필요가 있습니다. 그 마찰은 진정으로 회복되는 상호 작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난 10월 기사가 배포된 이후로 Kupferschmid는 비극적인 장애를 가진 사람들과 일하는 방법과 그들이 자신의 네트워크에서 부상당한 챔피언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듣고 싶어 하는 전 세계의 고문들에 의해 그에게 도달한 효과를 저에게 전달했습니다. . 치료를 위해 그에게 오는 부상당한 챔피언의 모임은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반죽은 특정 군사 분야에서 점점 더 많은 논의의 일부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14일 전에 Kupferschmid가 나에게 전화할 때마다 그는 다음 고객을 위해 바쁘게 준비하고 있었지만 그의 작업이 포함된 잡지에서 추가 사본을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별 3개 짜리 장군이자 전직 미 육군 군의관은 부상당한 군 교직원을 위한 재활 상호 작용에서 등을 문지르는 것의 가치에 대해 더 많이 숙고하는 데 열중했습니다.


부상당한 선수의 재활 주기나 경영진을 괴롭히는 관습에서 우리 지역이 근본적인 방식으로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 놀랍지 않습니까? 현재로서는 모든 것을 고려할 때 그 말이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문지르는 것은 건강 관리가 아닙니다


  2013년 7월 7일 나는 표준 등을 문지르는 회의를 받기 위해 대구오피 여러 달을 달리고 있습니다. 한 달 후 보스턴 마라톤을 준비하면서 처음에는 중간 정도의 나이가 든 몸을 위한 약간의 TLC에 대한 요구 사항에 박차를 가했고, 일주일 단위로 계획하는 것은 특별한 만남이 되어 구매자가 되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표준 백 럽의 가치를 높이려는 우리의 모든 노력에 대해 일관되게 반죽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괜찮은 교환 공범이나 잠재적으로 어떤 식 으로든 또는 다른 설정과 관계를 맺은 두 명의 고문 일 것입니다. 이상적인 프레임워크.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문지름 전문가가 표준 작업을 받는 것에 대해 대부분의 등 문지름 고객보다 끔찍하지만 아마도 더 끔찍하지는 않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전문가 집단으로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해야 한다고 말하는 일을 시도하는 데 그렇게 특별한 사람이 아닙니다. ABMP 사장으로서 오랜만에 세미노멀 백럽에 참여했지만 일을 하게 된 비일관성을 한결같이 후회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내가 그 분야에서 가장 큰 관계의 리더다, 내가 일을 받아야 한다!"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삶은 모든 것을 방해합니다. 여행, 모임, 어린이날 등 일정을 짰다. 따라서 나는 기본적으로 내가 사랑했던 것만큼 끈기가 없었습니다. 지금은 상황이 다릅니다. 저는 표준 작업을 받는 데 개인적인 이해 관계가 있습니다. 이번 주는 6일 연속 7일 동안 허리를 문지르며 3주가 더 계획되어 있습니다. 내 인식: 1) 정말 놀랍습니다. 7일에 한 번 등을 문지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여기에 예상치 못한 것은 없습니다. 2) 겸손하지 않습니다. 나는 유료 고객입니다. 나는 이것을 계속해서 참을 수 없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주당 $60 이상을 위한 수표를 작성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의 평범한 고객들과 그들이 당신을 어떻게 도와주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주별 반죽은 차량 할부입니다. 3) 의료가 아니라 최고의 의료 서비스입니다. 사실, 나는 마지막 저녁에 테이블에 앉았을 때 이 경험이 의료 서비스가 아니라 완전히 치료된다는 느낌에 단순히 기뻐하면서 떠올랐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실제 전문가에게 가겠습니까? 친절한? 대부분의 경우. 긴장 완화, 완화? 기회가 아닙니다. 지난번에 나는 본질적인 고려 의사에게 갔을 때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랑스러운 슈퍼 레이디-나는 55분을 참았고 6분 동안 그녀를 보았습니다. 우리가 미국에서 의료로 알고 있는 것은 약 한 달 반 동안 반죽하면서 접했던 것과 비슷하지 않습니다. 나는 설립 센터와 ABMP 작업장에 있는 임시 스파에서 4명의 개별 고문(그리고 몇 주가 아닌 몇 주 후에 한 명 더 볼 수 있음)으로부터 반죽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AMTA 부분에서도 (나는 테이블에 있을 때까지 이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모피 hermore, 그것은 완전히 훌륭했습니다 (ABMP 반죽은 더 나은 날을 보았습니다). 문지름 처리가 가깝습니다. 사회는 정기적으로 친밀함이라는 단어를 섹스와 연결합니다. 내 말은 그게 아니야. 어쨌든 반죽이 가까워지면 PT는 조명을 줄이거 나 완화 음악을 재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얼라인먼트 전문의나 MD가 고객님의 동의하에 매끄럽게 몸을 끌어들이기 위해 별도의 고려를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일은 반죽 회의에서 일상적으로 발생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가정과 문지름을 도움이되고 긴장을 풀고 완화하고 즐겁게 만드는 부분에 중요합니다. 또한 회의를 할 때마다 전문가가 스스로에게 약간의 도움을 주는 계획의 모험이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또한,

Comments